쿠마로그

9호선 2단계구간 탑승기 본문

철도정보

9호선 2단계구간 탑승기

대화ⓒ 2015. 4. 4. 21:45

일단 집에 가장 빨리 가는 방법은 9호선을 타야한다는거,,,

똥차에도 이런 돈지랄은 좀,,,

근데 이 똥차 에어컨 빵빵햐서 추웠음 ㅋㅋㅋ

그래 나 내린다 ㅠㅠ

타고온 똥차

저쪽으로 가라하네

한판 뜨자(?)

음 깔끔하네

서울메트로 컬러에 금색이 추가될날이 머지 않을듯

종합운동장역 명물 산업폐기물 LCD
서울메트로 LCD 왜씀;;;;

아 게이트 초점 잘못맞추고 찍었네;;

게이트는 그냥 도철 7호선 부천구간에 쓰는 게이트에 LCD 달아놓은듯한 디자인
그래도 카드는 잘 찍히네

에스프레스라고 되어있던건 익스프레스로 잘 고쳐졌네

,,,, LCD 왜써요;;;;

깔끔하고 비어있는 승강장.

역명판은 잘 만들었네,,, 그보다 남산체 안씀? ㅋㅋㅋ

시간표

의외로 찍어두면 쓸모있음

메트로 너네 LCD 쓰지마라,,,어쩜 이리 폐기물로 만드는 재주가 뛰어난지

서울시메트로9호선의 점자안내판이 서울메트로의 역에 있으니까 좀 특이하긴하네 ㅋㅋㅋ

그새 바글바글

여기도 8량대응.

승차위치 아니라고 표시를 바닥에만 해두면 뭐하냐

출발 안내방송 나올때인데 화면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린다.

여담인데 열차안에서 게임하다 러브라이버 만남 ㅋㅋㅋ 공항에 여신님들 마중 가냐고 물어보던데,,,
저 집가요 ㅠㅠ
시간만 넉넉했으면 저도 여신님들 영접하고 가겠지만 ㅠㅠ

버스타고 ㄱㄱ

버스 내리니까 이게 뭐야;;;;;

음료수나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