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천안급행] 시간 잘 맞으면 천안급행 ㄱㄱ 본문

철도정보

[천안급행] 시간 잘 맞으면 천안급행 ㄱㄱ

대화ⓒ 2012. 11. 3. 21:36

 

 

 

 

급행은 진리.

 

 

 

 

 

 

 

 

 

 

물론 서울반 천급이 진리이긴  한데

 

출퇴근 시간에만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평시엔 용산발 천안 적색급행 타세요 ㅇㅇ

가산digi 까진 완행이랑 차이 없음 ㅋ

근데 구로에서 존나 타더라 ㅇㅇ

어르신 두분이 서 계시길래 옆에 있던 사람이 먼저 양보하니까 두분이 서로 앉으라고 싸우길래 걍 두분다 앉으시라고 양보해드림. ㅋ

 

사실 이거타고 수원까지 갈 생각도 했음.

근데 3800번 개객기 땜에 안양 하차 ㅠㅠ

급행은 안양부터가 진리라던데 ㅠㅠ

 

 

 

그렇게 열차는 천안으로 달려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