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특실과의 만남 본문

일상

특실과의 만남

대화ⓒ 2016. 1. 14. 23:47

세종시 BRT로 여는 아침

여기는 반석역

대전의 교통시스템과 세종의 시스템은 서로 연계가 된다. 그 덕에 BRT 하차 기록이 없으면 꽤 강력한 부과금이 부과되는듯


지하철 아담하죠


볼 일을 마무리하고 대전역에 왔습니다


오늘의 열차는









KTX - 산천 특실 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이거 고른 사람들 이때만 해도 에라이~ 거리고 있엇다


KTX 특실이용고객은 회원카드 없어도 라운지 이용이 가능!

난 카드도 있지만 특실표로 이용하겠습니다


센스가 부족한 대한민국 철도의 수뇌부와 티스푼으로 유명한 건설담당이 랜드마크


날씨가 좋네요


대우버스 순회점검말인데

저거 솔직히 레스타 주력 아님?


일단 시간도 많고 철덕질을 해보져


산천어가 등장

저번주에 탔던 21호기를 대전에서 다시 보네요


놀라운 인연


우리나라 고속열차 디자인은 나쁘진 않습니다


귀엽게 생김


아 물론 고속열차만


,,,,, 메기? 아구?

맷돼지,,,,,,,,,,,,,,,,,,,,


일단 춥기도 추운데 밥부터 먹어야,,,

근데 먹을게 영,,,,


대전역

여기가 3,4번 승강장인데 고속열차 전용 승강장이라 저리 되어있는데 수원경유하는 애는 뭐,,,,


근데 유난히 KTX 멈출때 소음이 심각


306열차

부산발 구포경유로 저렴한 맛에 타는 열차


저 한글 LED도 음,,,


그래도 발판은 튼튼해보임


미니신칸센 훠이훠이


46호기


열차가 나가니까 4번홈에 뜨는 복합열차

동시출발! 호차확인!


그 전에 3번홈에 열차 등장


역 진입하는데 라이트 꺼 주시네요


길다


아 순서 꼬임 ㅋㅋㅋ 43호기


뽈뽈뽈 돌아가는 전기기관차


출발!

참고로 얘는 기존선만 이용해서 서울로 가는 수원경유 열차


대전 명물 쌍둥이 유리타워


때마침 동시에 진입하는 두 열차


?


신형 KTX-산천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형구분 없어서 걍 파란애 오는줄 알았는데 포도와인색 열차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안그래도 좀 누리끼리한 색깔이라 더 더러워진것처럼 보이는 착시


우오아아아아앙


특실

410열차가 뒤에 있어서 13호차입니다


저 배게 푹신푹신한게 좋더군요 헤헤


매점이 없고 자판기만 있는데 특실 자판기가 고장,,,

특실 서비스인 물 받으러 승무원 찾으니까 물 꺼내줌

엄청 시원해서 바로 다 마시게 되던


299km/h 상황

마사지 서비스 기본제공


절묘한 타이밍


신형 쨔응


아 근데 저 유리창 좀 더 작게만들어서 좌석 개별로 가림막 내릴 수 있게좀,,,,,,

난 가림막 올리고 싶은데 뒷사람이 자꾸 내림,,,

시발 햇빛 안들어오는쪽인데 왜 자꾸 내리냐고 ㅡㅡ

그냥 문만 열려도 들릴정도로 짜증내더만


내리고 보니 파란 산천어가 있네요


ㅎㅎ


매표소 자리에 자연스럽게 환전소가 입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오스와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