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김포 함상공원 본문

김포시 거주일기

김포 함상공원

대화ⓒ 2016. 3. 12. 22:07


신형 캐시비 단말기를 이렇게 설치해놓은걸 처음 봤습니다,,,,,

슬림한 장점 다 까드심


저런거 거기다 붙이면 안보인단다


2층버스 큽니다

당연한 소리입니다


날씨가 정말 미친 하루였습니다


중국산이라고 무시 말라던 기세는 어디가고 결국 중국산은 역시나 라는 말이 나오게 만든 듀에고,,,,

다시 전국에서 활벌하게 다닐수 있기를,,,


오늘도 너님의 양심은 안녕하십니까? 내가 이런 새끼 번호판을 왜 가리나요?


잠깐 밥먹으러 왔는데 2층버스 따라옴 ㅋㅋㅋㅋㅋ

그리고 친구가 대명리를 가 보고 싶다길래


함상공원에 왔습니다


예, 시민은 50% 할인


김포 함상공원에는 10여년전 퇴역한 운봉함이 자리잡고있습니다


때마침 해병대가 주둔하는 지역에 들어와서 의미가 더 남다른 상황


운봉함은 세계 2차 대전당시 굵직한 상륙작전에 투입되었던 함이라 하네요


2차 세계대전에서 흐름을 바꾸는데 한 몫 했다고 생각합니다만


내부에 이런게,,,

전 제독이 아니라 잘 모르겠군요


호오


눈에 띄는 천안함,,,,,,,,,,,,

이게 이 공원은 2010년 개장한 공원인데

천안함사건은 2010년 3월이고 함상공원은 2010년 9월 개장을 하다보니 일부로 해 놓았다고 생각되네요,,, 안그래도 안에 천안함 관련 자료랑 기록이 꽤 있더군여


일단 김포함이 있기에 여기서는 김포함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천안함과 영원히 잠든 용사들,,,

천안함 인양 사진이 있는걸 봐선 자료수집에 상당한 수고를 한 것 같네요


실종 용사를 수색하다 돌아가신 한주호 준위의 자료도 있습니다


슈팅(?)게임도 있습니다


진해 해군기지에서 김포 대명항까지의 수송 기록도 있고여


이 함의 함장이 되어보지 않겠습니까?


함교에서 찍어본 갑판


해군 항공기도 무상대여로 전시중인데,,,

바닷가라서 그런가 관리좀 잘 해주세요 ㅠㅠ


그리고 장판처럼 두껍고 덕지덕지 발라진 페인트,,,

명성대로 장난 아닙니다,,,


날씨가 개판


흐미


이 함은 갯벌에 박혀있습니다,,,,,

일반인 3천원인거 치고 상당히 볼 만 합니다

대명리 들려서 해산물만 사지 말고 꼭 구경하고 갑시다(시의 세금확보를 위해,,,)


엥 니들은 뭐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