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철뜨억투어] 5시간의 대구(2) 본문

여행기

[철뜨억투어] 5시간의 대구(2)

대화ⓒ 2016. 4. 1. 18:19
앞 이야기

대구에 옴

중앙로,,,

만두파티

2호선

(2편 시작)

모노레일 ㅂㅂ

국화빵의 상태가?!

그나저나 이 광경 오사카에서 많이 본 거 같은데,,,,

지도 맹인이 또,,,

이거 완전 열린수준

열차 접근

히타치!

21세기에 제작되어 한국에 돌아다니는 일본디자인은 전부 히타치인듯

홈도어도 그렇고,,,,

챠임도,,, 고담 클라스,,,,

지하철을 타고 갑니다

1호선 차도 이렇게 사진 찍음

그래서 말인데 가는 도중에 대구역에서 내림

근디 대구역엔 KTX 없엉ㅋㅋㅋㅋㅋ

동대구로 가야 합니다

철덕들이 또,,,,,

디젤 똥차좀 타 보고 싶었다고

저 열차 이땐 몰랐다

멘붕특급

????????????????

이게뭐얔ㅋㅋㅋㅋㅋ

디젤똥차도 엔진이 돌고 있는데 객실전원공급만 돌고있,,,,,

디젤똥차가 그냥 무궁화되버림,,,,

모니터도 액정에 그림 붙임 ㅋㅋㅋ

경북순환

저 손 완전 지옥에서 살려달라고 뻗은 손같이 생김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건너편의 똥차는 스스로 잘 다니네 ㅡㅡ

빵집에서 빵 사려시던 뫄뫄님은 소보루랑 마늘빵만 남은걸 보고 좌절

개택시나 타죠

꼐임이나 합시다

그리고 전기난민이 되었다고

다이나믹 코리아

콘센트가 없으니까 전기난민 양산

KTX~

노선이 병맛이거나 자리 초 널널한 열차가 할인 많이 해주더라

여행가고 싶네여 호오

절묘한 타이밍 ㅋㅋㅋㅋ

한산한 대전역

그리고 버스가 끊기기 시작하였다



여담인데 KTX타고 도착한지 10분정도 뒤엔가 안내방송으로 itx-새마을 1014호 탑승 안내방송 나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