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V50 ThinQ 개봉기 본문

유플레이어스

V50 ThinQ 개봉기

대화ⓒ 2019. 5. 27. 01:50

어쩌다 이런일이 발생하게 되었는가 간단요약


모집을 하기에 신청


???? 


확인


당첨


아무튼 U+프로야구5G 분야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러면 뭐 미션 열심히 해야겠죠 >_<


금방 출시될줄 알았던 V50의 출시가 유플레이어스 발표후 얼마뒤에 연기가 되어버렸ㅇ,,,,,

ㅁㄴㅇㄹㄴㅇㅁㄻㄴㅇㅁㄴㅇ


그렇게 5월 10일 출시가 확정이 되고


아침부터 우체국 택배가 왔습니다

전화기박스가 이렇게 크던가?


박스를 열었더니 박스가 또 있네요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환영합니다 하는 종이가 있는데 지금 그게 중요한것이 아닙니다


나중에 올 줄 알았더니 그냥 한방에 보내주네여;;;;;;;;


포장을 보고 복잡미묘,,,


액정뿐만 아니라 기기를 통째로 감싸고 있는 비닐에 일단 놀라고

반짝거리는 기기에 놀라고 


박스속엔 충전기 셋트와 이어폰

이어폰은 쓰고 싶어도 인이어 이어폰을 쓰면 귀에 물집이 생기고 물이 생기는 타입이라,,,, 패스


우와 이쁜데 


색상이 무지하게 이쁘게 표현이 됩니다.

V30 이후로 LG꺼는 오랜만인데 너무 좋아서 입이 귀까지 걸림 ㅎㅎㅎ


개통!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위해 제공받은 유심을 장착하여 부팅했는데 잘 되네요


부팅을 하니 각종 초기설정이 이어지고


아마존앱도 있네 호오

유플러스는 이번에 처음 써보는거라 잘 모르는게 많고 아직도 잘 모르는게 많음 ㅎ


근데 기본으로 설정되어있는 AOD 디자인은 너무 구리다

바꿉시다


이거 초반에는 부팅하면 꼭 뜨던데 요즘은 안뜨더라구요 ㅎ


배경화면이 예전에 쓰던 전화기 백업을 복원해서 그런가 집에서 개봉해서 참으로 다행이다 싶음


듀얼스크린을 껴 보고 트위터를 켜본 첫 느낌:

???????????????

아니 이렇게 쓰는건 좀 아닌듯


무선충전도 해보고

 

제일 궁금했던게 게임을 하면서 트위터를 하면 무슨 생각이 들까? 라는 생각으로 게임을 받아봅니다


네 정말 웃음만 나오더라구요

이게 뭐하는짓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 말인데요,,,, 

솔직히 V30이 있어서 비교를 해 봤는데,,,

자체 스피커는 좀 내 취향이 아님 ㅠㅠ

그래서 헤드폰을 사용해봤는데 이야,,,, 

DAC 최고다


이게 쓰다보니까 배경화면을 다르게 설정이 가능한것도 알았음


유튜브 보면서 다른거 하는게 신기했는데


생각해보니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하면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가 있네유

이러면 사실 유튜브 프리미엄의 효과가 광고 없는 유튜브정도인데 사실 광고 없는것만으로도 넘나 좋네유 ㅎㅎㅎ

아 3개월 끝나면 이제 과금하면서 써야지


그리고 미션으로 하면서 잠시 잊고있던 물품이 하나 더 있는데

VR 기기가 같이 왔는데요

U+VR앱으로 서비스를 잠시 이용해봤는데 컨텐츠가 좀 많이 부족하기도 하고 VR 쓸때 화면해상도나 듀얼스크린 떼고 넣고 서비스 이용하면 금방 뜨거워지는건 대책이 읎다


그래도 성인 컨텐츠에 시노자키 아이는 눈 호강이라 좋네 ㅎㅎ

그리고 미션에서 하라길래 하는 추가정보

요금제


요금제 구성을 보면 3사중에 가장 무난한 가격대의 요금제 구성이라고 생각하는데 (개인의견임)

이것만 보면 스페셜이랑 프리미엄 데이터 나눠쓰기 말고 뭐가 다른건지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그렇다, 데이터 나눠쓰기가 다를뿐이었다


물론 유플레이어스에게는 프리미엄 요금제가 제공이 되는데

나는 무료니까 감흥이 없는데 내가 이걸 돈 내고 쓰려면 선택약정말고도 뭐 더 없나 하고 보니까

LTE요금제를 선택약정할인 받고 이용하던 금액으로 이용하는 서비스가 있던데


이게 뭔가 하고 보니까


요즘 잘 안된다고 아우성인 5G 서비스를 LTE서비스 이용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다는데 이건 괜찮은데?

그리고 흔히 알려진 가족결합 서비스

이건 https://www.uplus.co.kr/ent/prod/CombiProdList.hpi?mid=12935 여길 넘어가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만

유플러스에서 유플레이어스에게 보내준 자료에 5G 프리미엄 가족 할인이란 서비스가 5월 이후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던데

보니까 기존 가족결합서비스와는 별개로 운영되는데 기존 가족결합서비스인 참 쉬운 가족결합과 동시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3인 가족만 되어도 LTE요금 그대로 할인에 참쉬운 가족결합, 그리고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다 엮으면 절반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는건데

4~5인 가족이면 1인당 요금이 더 저렴해지는 모양

딴소리가 너무길었는데 

암튼 본인이 지원한 분야는 U+프로야구5G 인데

야구는 좋아하는데 동시에 보려면 기기가 여러대 아닌이상 답이 안나오던데


V50이 야구보기에 정말 좋은데 화면 하나엔 중계방송이고 다른 화면은 지점별 화면을 볼 수 있는데 


이것보단 더 좋은게


동시에 여러 경기 보는게 더 좋드라 ㅎ

5개 경기 다 보는데 아 진짜 너무 좋음 



★본 포스트는 LG U+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되었습니다☆


※제공목록: 

V50 ThinQ

듀얼스크린

5G 프리미엄 요금제

유심

Pico U [VR기기]

휴대폰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