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춘천》고양 본문

버스정보

춘천》고양

대화ⓒ 2014. 7. 21. 20:29

원래는 Itx 타려했는데 20시까지 입석이니까 그냥 우등도 탈겸 시외를 탐


화정보다 100원 비쌈;;;;
뭔가 짜증나는디


역시 강원고속,진흥고속 본거지


탑승

피치가 넓어서 그런가 의자 젖히고 침대처럼 됨 ㅋㅋㅋㅋ

길막히니까 갑자기 웬 산길로 ㅋㅋㅋ


결국 너무 오래걸리니까 출발 2시간만에 휴게소 정차.
현위치: 대성리
크킄
이후 1시간뒤


고속도로 진입

출발한지 3시간 지남 ㅋㅋㅋㅋㅋ
현위치:불암산 요금소

출발한지 거의 4시간만에 도착.

경유지 이상해 이거 ㅋㅋㅋㅋ

그래도 김포공항가는거 타는거보단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