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내일로의 사용법(돈지랄편) 본문

일상

내일로의 사용법(돈지랄편)

대화ⓒ 2016. 7. 4. 14:17

6월 이벤트 기간중에 잠깐 서울 갔다와야 해서 구입

저렴

악성 재고인지 한참 지난 용지쓰는중

정기권 케이스에 집어 넣으면 끝

자 출발

아침 첫차다 저거,,,,

뭔 버스 첫차가 지하철보다 늦냐

뭐 대전역 ㅇㅇ

내일로 구매한곳

재래선 차별 히도이,,,,,

자판기만 있어,,,

성심당에서 빵 먹고 싶었는데 문을 안열었음

오늘의 열차

올ㅋ

점거

밤샘하고 나와서 그런가 타자마자 그대로 숙면

일단 교재 구입

집에 가는데 시발 ㅈ같은차 등장

? 홍익회인가 저게

오늘도 어김없이 운전이 거지 같았음


점심먹고 돌아간다

까꿍?

내일로 교통카드(?)

그런데 차 시간을 착각해서 상당히 여유부릴때가 아님을 깨달았다

탑승은 성공했지만 자리가 업따,,,,,

ㅠㅠ

하지만 영등포에서 내리는 이상한놈 덕분에 바로 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음 ㅎㅎㅎㅎ

여유롭게 독서

오 이게 그 신차?

아 쾌적함

독서하다가 사고현장 근접사진은 처음봄

500계 노조미 ㅠㅠ

아 늦잠 으아아ㅏㅏㅏㅏㄱ

iPAD

내일로 본전열차 ㅇㅇ

그리고 이렇게 당일치기 하고 몸이 안좋아져서 사용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굵고 알찬 돈지랄임. 절대 따라하지 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