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강화] 최전방 교동도 본문

일상

[강화] 최전방 교동도

대화ⓒ 2016. 5. 26. 10:45


티스토리 앱 발행버튼이 뒤져서 글 작성후 트위터 업로드가 안되길래 묻어뒀던 에피소드가 드디어 업로드


새차 들어옴


토쿄 톤카츠,,,

どんかつ 아닌가?


차 전부 새차로 갈아버린듯


강화대교 건넌다


?? 어디가???


아 저거 아직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 출발 광주광역시행 ㅋㅋㅋㅋㅋㅋㅋ


도착

여기도 이상한놈 있네 ㅋㅋㅋㅋㅋㅋ


교동도행 버스가 미쳐있어서 이른 아침에 나옴


아 맞다 여기 전방지역이지 참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창후리가서 페리 타고 들어갔는데 이젠 버스타고 들어감


버스 왔음


입장


음,,,, 고물차 아직 다 안바꿨구나


으잌ㅋㅋㅋㅋ


뭐 덥긴한데 에어컨을 안틀어줘,,,,, 창문 열었음 걍


평화로운 강화도

딱히 언급을 생략합니다,,,,

여기서부터는 민통선이거든!!!


교동대교

신분증 없으면 못감(인데 어찌된일인지 출입증발급이 없었음.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대룡시장

편의점도 있는거 보면 그래도 살만한 동네인듯


월선포

버스의 종점이자 예전 교동도의 관문입니다.


완전 평화로움


버스정류소를 이상한곳에 박아놨음


바닷가에 잠깐 나가보고


이거 파도에 쓸려 온듯


교동읍 마크가 박힘


이 날은 관광온 사람들이 있더라


저 멀리 교동대교가 보입니다

겁내 큼

갯뻘에 교각 박느라 난이도 높았다고,,,,,


휴대폰 닦으면 10초후에 모래 알갱이가 붙음


그렇다

이 날은 사로 인한 미세먼지가 매우나쁨을 찍던날이다!

미침


거기다 바람도 장난아님


온김에 파노라마 샷


같이간 친구놈이 그냥 돌아가자고 하네


탈출


마을버스 ㅠㅠ

대신 에어컨 잘틀어줌


,,, 한글이 왜 깨짐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노선 이름이

공영학운
공영쇄암


중국차 타기


집에 가야지


짧고 굵은 버덕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로의 사용법(돈지랄편)  (0) 2016.07.04
(더블!) KT멤버쉽 더블할인 후기  (0) 2016.05.31
[핀테크] 삼성페이로 ATM을 이용해보자  (0) 2016.05.05
(KTX first) 대전가는길  (0) 2016.04.18
(160417) 강화 북문  (0) 2016.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