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5. 패스의 시작, 그리고 신칸센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5. 패스의 시작, 그리고 신칸센

대화ⓒ 2016. 11. 6. 10:47

자다가 깸


그나저나 이동네 방송국은 화면조정때 로고 띄우는게 기본인가봐

미니버스에 3점식 벨트

한국도 제발

토요코인 숙박객이면 무료입니다

제발 토요코인 숙박객만 탑시다

오늘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간토에어리어 패스! 지금은 단종되었는데 간토에어리어패스 업글판으로 도쿄와이드 패스 나왔음. 

범위는 옛날 간토에어리어패스 전구간 동일에 갈라 옵션권(유효범위를 에치고유자와까지 연장[겨울에는 갈라유자와까지 유효])+린카이선

버스 내리니까 덥고 습해서 렌즈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도쿄역

야에스 키타구치

지금 들고 있는 패스도 지정석 이용이 가능하지만 여긴 안된다

동일본 패스는 초록색 창구 가라고 하면서 안내해줄꺼임

물론 난 저기 안들어갔지만

여기 출입구도 못들어감

개시!

지정석 안끊어

지금 가진 패스로는 하야부사랑 코마치는 전석 지정석이라 안태워준다,,, 지정석 끊는것도 특급요금내고 오미야 까지밖에 못감

근데 카가야키는 됨

???

야마비고 43호 탈껀데 10량짜리에 그란클래스 달린거 보니 E5계 인듯한데 뒤에 7량은 뭘까 하고 올라감


근데 지금 글 쓰면서 알아챈것인데 디자인이 E3계랑 E6계 구분 가능함 ㅋㅋㅋㅋㅋ

카가야키

오늘은 이거 아님

위에 찍고 있는데 E5계 등장

폰으로 찍기도 하고

옆에 코마치 타고 싶다고 생각하던 참에

엥?!

야마비코 43호

E5+E6 17량으로 운행 ㅋㅋㅋ

나이스!

이번 여행 뭔가 잘 풀리는데

훨씬 편안하고 좋은 E6계 자유석으로 탄다

막 도착한 MAX 신칸센 E4계

전차량 2층구조라는 무지막지한 놈인데 이거 2016년에 전부 폐차한다더니 아직까지도 다이아 이탈이 안되고 유지되는중

츠바사 E3계 등장

아니 이 글 쓰면서 알게되는 사실이 꽤 많은데 저건 E3계 2000번대 1호기임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색깔의 츠바사는 곧 완전히 자취를 감추게 된다

츠바사 도색 바뀜

내가 타야하는 승강장 바로 뒤 승강장에는 나스노가 출발 예정

아까 그 카가야키 아직 안갔는데 이제야 감

캬 일반석 좌석 완전 넓음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코마치 그린샤도 타봤는데 그린샤 별거 아님 ㅋㅋㅋ 일반석이 장난아님 ㅋㅋㅋㅋ

커다란 배게

전기난민에게 사랑받는 콘센트

착석

금방 우에노에 도착

엘이디 활용을 저렇게 잘하니까 선진국이지

잘가

맥스 토키 . 맥스 타니가와 복합열차인데 토키 각정임 ㅋㅋㅋㅋㅋㅋㅋ  

MAX토키

재도색 하면서 토키 붙여놓음 ㅋㅋㅋ

뭐 탈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개찰구를 나가서 철도박물관으로 가는 뉴셔틀 타러감

민폐왕 케이큐

뉴-셔틀

JR동일본 패스중 유일하게 간토에어리어 패스만 태워줌

철도박물관 까지만

열차 등장

그나마 신형으로 옴

오미야 출발하면 다음이 철도박물관 ㅋㅋㅋㅋ

그나저나 뉴셔틀이 도호쿠신칸센 옆에 달리다보니 신칸센이 보이는 구간 이라고 노선도에 표기해놓음 ㅋㅋㅋㅋ

고무차륜이다 이래도

어휴 오늘도 날씨 미치겠네

오죽 더웠는지 입장 대기하는데 안전요원이 부채 주고 있음 ㅋㅋㅋ

2일전부터 철박학교하는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나본데 철도공부 손쉽게 하라고 이런 이벤트도 하나보다

재밌겠당 ㅋ

'여행기 > 150719 일본전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사이타마 철도박물관(2)  (0) 2016.11.07
6. 사이타마 철도박물관(1)  (0) 2016.11.06
4. 도쿄 철덕질  (0) 2016.11.06
3. 길 잃은 방황자  (0) 2016.11.06
2. 시작부터 철덕질 시작  (0) 2016.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