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30714] 서울지하철 스탬프투어 본문

여행기

[130714] 서울지하철 스탬프투어

대화ⓒ 2013. 8. 1. 11:47

신나는 장마철 ㅡㅡ

 

우산 안가져 가서 개고생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마을버스가 엄청 일찍 가버려서 망했던 ㅋㅋㅋㅋ

 

 

그렇게 버스타고 홍대역 역무실 가서 스탬프투어 용지 받고 스타트

 

 

 


그렇게 홍대에 도차-ㄱ


일단 비는 그친 분위기 였다. 잠깐,,,




도저히 다른곳을 들려서 찍기엔 뭔가 위험해보여 그냥 관광안내소옆 거리 찰칵

다시 역무실을 찾아서 도장받고 이번엔 버스를 타고 광화문으로 이동




예압 도착.

근데 1코스 좀 문제있다. 

왜냐면




광화문광장에서 인증샷 2장 한번에 찍음.

광화문 한번에 찍으세요. 개꿀임


그러고 5호선을 타고 이동을 합니다. 근데 어디로 갈까요?




여기로 왔습니다. 미친놈임 ㅋㅋㅋㅋㅋㅋ 을지로4가에서 갈아타서 2호선으로 한정거장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지로4가도 은근 막장환승




그러곤 평화시장 도착. 

전태일 동상 볼 시간이 없다.




바로 옆 청계천 도착. 

참고로 이날 청계천은 홍수위험으로 사람의 통행이 통제되었습니다.

야~ 기분조타!

그러곤 도장찍고 을지로 1가로 이동



넴ㅋㅋ 롯데임 ㅋㅋㅋ

아 슬슬 배고픈데




남산 케이블카와 남산오르미 한방에 찰칵.

의도치 않은 버스의 통과로 버덕스러운 사진이 되버린건 함정. 으잌

명동역에서 스템프 찍고 밥먹으로 서울역 이동. 밥을 처묵처묵함

이제 삼각지로 가려고 했는데 버스로 가겠습니다. 넴ㅋㅋㅋ

근데 어?!




뉴 슈퍼 에어로 시티 테스트카 입갤. 무정차로 그냥 내려가던.

아무튼 버스타고 삼각지로 갑니다. 왜냐면 



여기 올꺼거든 ㅋ

거기다 이따 전철 환승하려고 버스타고 옴.

전쟁기념관에서 찰칵하고 여기서 잠깐 치트 생각함.

사실 이날 좀 짜증나고 있던게 


홍대역 - 2장 모두 검사

동역공 - 그냥 찍어준다 (ㅡㅡ;;)

명동    -       "             (ㅡㅡ;;;;;;;;;;;;;;;;;;;;;;;;;)


이래서 혹시나 하고 삼각지(4)역 역무실 방문했더니 사진 검사하시네여. 물론 한장만 보고 찍어주심.

비가 와서 봐준거라 믿고있습니다.

그렇게 전철타고 삼성역으로 갑니다. 



넴ㅋㅋ 도착.

여기서 부터 헬게이트가 오픈




여기 나오는데 20분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은사. 굿

환승시간이 애매해서 삼성역에 도장은 나중에 찍고 일단 잠실로 이동




제2 롯데월드 건설현장. 잠실역에서 5분도 안걸립니다.




자이로 드롭이 보이는군요. 

칼리무진에 눈이 가는 사람은 버덕입니다.




석촌호수. 여기도 골때리죠.




몸을 조금만 돌리면 롯데월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메트로 잠실역. 

슬슬 빡치기 시작

그리고 빼먹은 삼성역에서는 다행히 검사하시는군요. 한명꺼만,,,,,,,,,

검사한것에 의의를 

암튼 여의도 가는데 개뻘짓함. 

9호선 신논현역 가는데 미친짓 했거든 ㅋㅋㅋㅋㅋㅋ

암튼 9호선타고 여의도역에서 5호선으로 환승.

여의나루로 이동



사람이 없군요. 이날 한강 넘치기 직전. 

며칠뒤 넘쳤군요. 감사합니다.




몸뚱아리 돌려서 63시티 찍었는데 구름이 아주 굿.

다행히 두장 다 검사합니다. 사스가 도철

이렇게 동행하던 안산난민 보내고 스템프 투어는 6시간만에 끝나습니다.[밥먹은 시간 빼면 5시간대]




스템프 투어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해보세요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207] 안산 2층버스 시운전을 잡으러  (0) 2015.02.08
[여행?]중앙선 새마을호 1071열차   (0) 2014.10.13
경의선 가좌역  (0) 2013.02.27
파주 노가다 투어  (0) 2013.02.26
[오사카여행기] 츠루하시역  (0) 2012.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