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50207] 안산 2층버스 시운전을 잡으러 본문

여행기

[150207] 안산 2층버스 시운전을 잡으러

대화ⓒ 2015. 2. 8. 19:48



오전 06:23

나는 지금 무얼하러 왔는가,,,


경원여객이 한다는 2층버스 시운전 잡으러 안산 가서 허탕쳤던 지난주를 되세기며 이번엔 매우 일찍간다. 이 차는 06:40분에 출발하는 산본경유 수원행 R8426번 버스



07:31 버스에서 내림.



사실 산본역 바로앞이 아니라 시청앞에서 내리는거라 좀 걸어야함



수동렌즈는 어느정도 이제 쓸만하다.

그보다 사진에 나오는 LED 색깔이,,,



새차에서 취거했나 웬 흰색 엘이디 안내기가 ㅋㅋㅋㅋ 



목적지는 중앙역



출입문이 푸쉬쉬쉬



ㅂㅂ



저기 보이는 피자 때문인지 아침부터 웬 닭둘기들이



중앙역

한자마저도 中央

역명판 고잔역쪽 형광등 나간듯


일단은 대피선을 설치할 공간이 확보된 상황. 그래도 여긴 대비를 하고 전차선 설치가 용이한 긴걸 설치해놨네



안산행



메트로 차는 안산선에서 100km/h가 최고속도라면서요? 안습

최고속도가 어케 꾸려일보다 10km/h나 낮은지



밖으로 나옴

E군이 안왔다. 

이새끼가,,,



저거 김포는 철거해서 정말 오랜만에 본 교통카드 잔액조회및 저상버스 정지알림장치인데,,,

전원은 들어오는데 카드를 못읽음,,, 고장났나,,,



버스 오심 ㅋㅋㅋ 옆에 그린시티가 너무 작아보임 ㅋㅋㅋㅋ 



이차는 09:00 출발차량

저 앞에 어린애랑 아줌마들은 지난주에 소문듣고 아침부터 일찍 서둘러 나온 아줌마들.

저중에는 무려 7시 40분보다 전에 온 아줌마들도 있음.

이미 놀이기구인듯


한편 E군,,, 연락도 없고 안옴,,

이새끼가,,,,,,,, 밥 사주려고 했더니 연락도 없이 안오고 있음,,



결국 차 출발함.

2층은 이미 앉아봤으니 오늘은 1층에서 간다

바이어분이 1차 시운전 하던 3주간은 앞에 계셨는데 이번엔 1층 맨 뒤에 계셨음


기증받은 노선도



저 밑에 일부장비가 뜯겨나감

그리고 저 카드단말기는 얼마 안되는 검은색 단말기



시흥교통 23번 저상 등장



바닷가 등장

태화 123번이 그렇게 빨리 달리는곳이 여기라면서요?



하지만 이차는 그렇게 밟지를 못함



조력발전소 정류소가 있는 휴게소

여기서 몇 가족이 내림



회차점 도착 직후 점검중



점검 끝나고 기사님과 직원한분 식사하러 가심

외국인 바이어는 담배피우고 있고



ㅎㅎ



특이하게 경원은 안산스티커를 붙이고 있음,, 

시흥교통 3200번 운행할땐 시흥시 스티커 붙이고 있었으려나,,



흠흠



안산시 스티커도 스티커지만 희미하게 보이는 8012

KD는 얼마나 저걸 공들여 붙였길래 랩핑 뜯겨 나갈까봐 그냥 흰 스티커로 덮어버렸을까,,,

듣자하니 청라 갈때 붙였다 하니 그냥 급해서 흰색 붙였다가 냅둔듯



저 밑에 홈같이 있는 부분 뚫어서 엘이디 박아도 이쁘겠다



임판도 작년과 다른 임판



출발준비



엘이디 누가 저따구로 셋팅해놨냐;;;



2층에 노선도는 모니터에 장착되어있음

쓰지도 않는데 그냥 붙여도 상관이 없는듯



2층 뒷자리는 인기가 조금 떨어지는데 사실 저기 장 보임

오히려 애들 서있지 못하게 하느라 직원이 바쁨



노선도가 하나 남았는데 테이프도 없고,,

그런 와중에 앞유리에 30-2번 운행할때랑 3200번때 양면테잉프 붙인다음에 붙여둔게 있었는데 그 양면테이프가 아직 남아있길래 저기다 부착함



511번 저상과 안산역 환승센터에서 만남 ㅋㅋㅋ



중앙역 도착직후

저 사람들 전부 소문듣고 타러 온 사람들임;;;



기념사진 찍고 있는데 저 차가 13:00까지 출발 안해서 다행인데 인도에서 사진찍는건 삼가합시다



탑승 시작



엘이디 등 이쁨



이번 시운전은 굿모닝버스 시운전이 아닌가 엔비로 500 홍보로 띄우고 좌측엔 노선번호



기사님들이 가면서 자꾸 2층버스보고 감 ㅋㅋㅋㅋ



타는 사람들이 대부분 타고 시간 기다리는중

여담으로 앞에 서 있는 트럭은 중앙역 스토리웨이 물품보급용 랩핑이 된 대한통운차


내우 싸보이던 미러를 떼고 다시 원래 미러로 바꿈

기사님이 잘 보인다고 좋아하시던거 같은데



여기도 8012 숨어있음 ㅋㅋㅋㅋ



그린시티 기사님 출발전에 2층버스 와서 구경하고 가심 ㅋㅋㅋㅋ 



만차를 넘어서 90명 가까이 탄 듯

13:00 차량 출발



ㅂㅂ



유턴하고 가는 버스



진짜 ㅂㅂ



안산선 타고 돌아가는길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