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강화운수] 3800번의 종점 마송 본문

버스정보

[강화운수] 3800번의 종점 마송

대화ⓒ 2012. 11. 3. 21:17

 

 

일단 전환 전과 후를 동시에 보여주는 짤방과 함께 ㅋㅋㅋ

 

 

전환은 했지만 증차했다가 오히려 지금은 감차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다 감차한게 아니라 일부 감차인데 뭐 이렇다할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여가 이리 남으니 감차는 뻔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차고대기 3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출발대기 2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