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2. 난민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22. 난민

대화ⓒ 2016. 12. 14. 01:21

캠핑카에 위성테레비 달렸나 차량용도 아니고 가정용 위성테레비 수신기가 ㅋㅋㅋㅋ


그나저나 러시아어 흠


여긴 돔 방파제


돔 방파제의 유래에 대해 써있지만 지금 봐도 뭐라는건지 잘 모르겠다.

다만 완성이 쇼와 55년이라고 합니다


구름에 뭔가 가려짐


원래는 저길 갔어야 했는데,,,

잠깐 저기 소야미사키 맞나? 


날씨가 애매한데 일본의 평화로운 깡촌입니다


음 날씨 이상하네


망원렌즈 사서 처음으로 뿌듯함


아 진짜 날씨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바람이 미침

한여름이 이모양인데 겨울은 얼마나 심한거냐


진짜 이래서 일본 여행을 자주온다

사진이 이쁘게 잘나옴


교통센터와 한몸이 된 왓카나이역

덕분에 깔끔해지긴 했는데 구역사를 흔적도 없이 날려버림


저거 타워였나


바람에 바닷물이 섞이는 부분을 찍으려고 한건데 사진으론 모르겠다


초점이 잘못된 기분


배다 배


페리다 페리


갈매기를 어케 포커스 맞춰서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이 아닌이상 저길 들어갈 리가 없다,,,,


요트였나 빠름


사가와 큐빙

촌동네와서 저걸 처음봄


왜 또 찍었을까


방파제 안으로 들어왔는데 왼쪽은 새로 콘크리트 발랐나 깔끔하네


근데 균열이 있네


방파제에서 노숙하지 말라고 합니다

여기 바람도 안불고 딱 좋은걸 아니까 이러는듯


이때만 해도 내가 배에 관심이 없었는데,,,


사실 저 ANA호텔을 예약했으면 되는데 왜 안했을까


자판기만 덩그러니


자판기 신기한게 엘이디에 날씨 나오던데


다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출발하는차: 슈퍼소야 4호 삿포로행 16:49 

현재시간: 14:58


2중으로 충격완화 되겠네


벤치도 우선석 시대(?)


신형 공중전화인듯

깔끔함


자전거 들고 타면 안된다고 합니다

접이식도 가방에 완전히 넣어야 한다고,,,


시간표 아름답네


최북단 선로는 소야본선 왓카나이역인데 쇼와3년 12월 26일에 개업했다고 합니다

최남단은 이부스키마쿠라자키선 니시오야마역이고 쇼와35년 3월 22일에 개업했다고 합니다

물론 이건 하나로 연결된 JR선로 기준이고 진짜 최남단은 오키나와에 있는 모노레일인데 모노레일 제외하면 큐슈


멍때리고 있으니까 열차 들어옴


야 근데 저 지상자는 뭐냐 ㅋㅋㅋㅋㅋ


올때 타고온 차 그대로 타고 간다


이게 다 지연때문에 벌어진 사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