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6. 300엔 신칸센 본문

여행기/150719 일본전국

26. 300엔 신칸센

대화ⓒ 2016. 12. 15. 00:46

하 또 늦잠잤다 ㅋㅋㅋㅋㅋㅋ 

간신히 출발 직전에 탔음


근데 의자가 좀 특이하죠?


우드

캬 의자 좋네


무려 한글도 지원함

아마 신칸센중에 유일할듯


블라인드도 발임 ㅋㅋㅋㅋ

고급지네


다음역 신미나마타

아직은 차 구경에 빠진 상황


탄 차는 다름아닌 800계

아 근데 선반이 좀 크게 에러네 ㅋㅋㅋㅋㅋㅋ 


이 차는 6량이다


자판기는 아직 츠바메

나 사쿠라 탔단다


이 자리에 원래는 츠바메라고 되어있었는데 이제 사쿠라도 들어가니까 큐슈 로고로 바뀜


사쿠라 6량짜리


U004편성 탐


산요신칸센 전선개업 40주년이라고 역에 장식이 많이 됨



하카타미나미행

배차간격 68분 뭐냐 ㅋㅋㅋㅋㅋ


코다마 731호가 하카타미나미까지 가는 상황

대신 코다마 라는 이름은 사라짐


프리미엄 라운지인듯

이때 쓰던 전화가 노트3이라 OIS가 없어서,,,,


옆에 레일스타 들어온다


700계도 색깔이 이러니까 이쁨


코다마 입장


근데 문 열리기 전에 사람이 타고 있다?

하카타미나미에서 타고 온듯


열차가 들어옵니다


오늘도 점심시간인데 밥은 어쩌나


쳇 500계가 아니라 700계 왔넹


E12편성


행선지는 하카타미나미


의자가 이렇게 고급진데

전석 자유석임


자유석


옆에 음료수 병 꽂아두는것도 있네


출발전에 한번더


도착


12시 41분에 출발한다는 안내

하카타부터는 신오사카행 코다마 되니까 신칸센 특급권 없으면 조심하라고 써 놓은듯


그래도 시간은 빽빽하네


티켓 운임표인데 미친 전부 히라가나임


하카타미나미역


사실 이 역의 역사는 민영화과정에서 좀 애매한 분배때문에 고생한 역사가 있다고 하는데 뭐 그건 집어치우자


근데 여기 하카타 아닌데 ㅋㅋㅋㅋ


일단 이코카를 자판기에서 쓸 수 있다

근데 열차를 탈 수 없다 ㅋㅋㅋㅋ

여기 개찰구 IC카드 지원 안됨


타고 온 차 그대로


청소한다고 문 닫고 있는데

더워


역명판은 뭐 니시니혼이지 머


JK가 신칸센 타고 다님


맨 앞이 타고 싶었다 그냥


500계 ㅠㅠ


타고싶다 500계 ㅠ


이게 뭐지?

말로만 듣던 개인실인가보네

그린샤 패스도 저긴 돈 새로내야함


콘센트 달렸네 으왕


코다마 신오사카행


레일스타땐 지정석이었는데 코다마는 자유석임

신오사카까지 각역에 정차함


8량이라도 길다


이 엘이디 이쁨


역시 요금 살벌함

이러면 솔직히 비행기 타는게 훨씬 쌈


방금 타고온거 말인데

단돈 300엔임


큐슈는 비싸진 않음


대망의 도카이도 뒷부분


하카타에서 도쿄까지 신칸센 타는놈은 진짜 돈이랑 시간이 썩어넘치는 철덕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