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근황 본문

일상

근황

대화ⓒ 2017. 6. 22. 18:26
절대로 일부로 블로그 방치한건 아닌데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예,,,,


별건 아니고 패밀리 할인 대상이 되었습니다

공항에서만 ㅇㅇ

1달간 세상 문명과 단절되어있다가 오니까 미친 핸드폰 안드로이드 7.0 누가 올라감 ㅋㅋㅋㅋㅋㅋ

허,,,


휴식시간에는 눈이 즐겁습니다

매일은 아닌데 요즘 매일이 눈만 즐거움

몸은 아프다

얼마전까지 LG워치 어베인 쓰고 있었습니다만

지름

いいね!

물론 시계 화면 저러고 다니진 않습니다

시간이 잘 안보이거든,,,,

다시만난 동해선

반입 이후로 1년만인듯

뭐 그러했던곳

어그로 사진좀 찍고 옴

ㅎㅎㅎ

집에 갈땐 고속버스를 탔죠

호구는 아닙니다

프리미엄 다시 탔거든

때마침 르망 24시간 레이사 스타트 타임이었음

으왕 굳ㅋㅋㅋㅋ 중계방송 나옴 ㅋㅋㅋㅋㅋ

스카이라이프 사랑합니다

그리고 보기좋게 난민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