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EV] 볼트 타고 돌아다님 본문

자동차

[EV] 볼트 타고 돌아다님

대화ⓒ 2020. 2. 23. 01:37

옆 차가 충전 시간 종료되고 5분이 넘도록 나타나질 않아서 충전기 뽑아서 충전

그와중에 왜 맘대로 뽑냐고 지랄하길래 충전방해금지법 이야기 해주고 충전기 예약 시스템이 있다고 알려주니까 미안하다고 하더라

사과하면 그나마 나은편임


이런식으로 나옴

근데 나 충전중인데??????????????

찾아보니 2월초쯤에 환경부 충전기에서 충전중 충전기 재부팅이나 통신오류가 빈번하게 일어났다고 하더라


근데 충전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일단 필요한 만큼만 조금 하고 바로 집으로 감


김포공항 좋아졌음

수하물 재검하하는 손님 이름이랑 왜 재검사 하는지 알려줌

개꿀


아무튼 대전을 가야하는데 설 연휴 직전이기도 하고 차를 빌렸습니다.

좀 편하게 다니고 싶다


그래서 저녁은 초밥으로


이 시간에 사람이 별로 없는 갓파스시 구로점


대전 가는길에 밥 같이 먹은애 집 가다가 충전

그리고 버스는 퍼졌다


아무튼 빌린 차는 볼트

밤 사이에 머전까지 논스톱으로 오니까 배터리가 저리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가까운 GS칼텍스에 새 급속 충전기가 생겼으니 쓰러 가 봅니다


?????????????????

아니 못쓰네??????????

다행히 대전IC에 있는 영업소에 급속충전기가 하나 있으니까 충전하러 감


Aㅏ 시바 

여기 충전기 못쓴다


액정이 깨졌음

(........)

어디로 가야 하는가?

찾아보니 중구청에 충전기가 있다고 하길래 중구청까지 기어 옴


도착

요즘 배터리 다 써먹는게 취미가 된 듯한데 일부로 그러는거 아님


아무튼 충전


밥이나 사 오면 될 듯


충전 다 했다

소방서에서 틈틈이 장비 점검하네


흔한 머전의 풍경


그나저나 휴대전화 거치대 장착하기 좀 어렵다 볼트


차에 와셔액이 없어서 콜센터에 문의하고 구입함

두통 사니까 다 쳐먹음


그리고 심심하니까 드라이브 왔음

코로나 퍼지기 전임


남자 화장실에 여성위생용품 수거함이라,,,,,


화장실 갔다오니까 비가 내리기 시작함


그래서 여기 오니까 눈이 내리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비 그침

근데 춥더라 ㅋㅋ


여기 현암정휴게소엔 껄룩이가 많은데


이 노랭이는 차를 좋아하더라

번호판 페로페로 하고 가더라 


그래도 야경이 좋은 대청


슬슬 움직여 볼까 하는데


갑자기 또 쏟아짐

그리고 금방 또 그침 ㅋㅋㅋㅋㅋㅋ


가는데 헤드램프가 뭔가 좀 이상해서 적당히 점검하고 감


친환경 차니까 상관없겠지? ㅋ

그나저나 야간에 고스트현상 관련 말이 많던데 이건 어쩔수가 없나보다


사실상 여기부터 머전

신나게 대청 라이딩을 하고


다음날


오늘은 어디로 가나요?


충주감


충주댐을 배경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충전하고 가니까 너무 늦기도 햇고 처음 가보니까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달리다가 주차장에서 짝음

그렇게 충주호를 한바퀴 해 볼까 하던 찰나


????? 뭐꼬 이건?????


흐미 시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수 없다 ㄱㄱ


생각보다 천천히 갈 만 했음

디자인 탓 못하게 천천히 가다가 교행 가능한곳에 행정구역 표지판이 있길래


알다가도 모를 충북의 센스


아니 이게 진짜 지방도라고???????


심지어 확장한는데 4년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동네를 나중에 다른 차로 오겠다고 생각을 했고 한달안에 그 기회는 다시 찾아왔다고 했다


저녁밥은 제천의 맥도날드

아니 이번 겨울에 처음 눈 구경함


;;;;; 역시 4년전에 폭설로 골치아픈 경험을 하게 한 도시 다움


볼트 특성상 이런식으로 대각선 주차면 충전기 연결이 난감함


그래서 그런가 여기 충전기 케이블 와이어는 유난히 길에 쳐저있음


언제 가냐,,,,,,,,,,,,,


무사히 달려 왔다고 한다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이 아닌 속도만 셋팅하는 깡통차의 크루즈 컨트롤이라 속도 조절하고 감속하느라 신경이 좀 쓰이더라


아무튼 이 차 반납하는날 사진은 없다. 설 연휴가 본격 시작되기 전날에 올라오는데 그 날부터 경부선 버스전용이 시행되더라 ㅁㄴㅇㄹ

어댑티브 크루즈는 넣을 수 있으면 꼭 넣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