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EV] 쏘울 부스터와 코나 일렉 본문

자동차

[EV] 쏘울 부스터와 코나 일렉

대화ⓒ 2019. 12. 29. 14:50

어느 평화로운 일요일 저녁

이곳은 머전에 유일하게 전기차가 있는 그린존 유성


자취방에 생수 대량구매도 해야하는 시점이라 24시간 차량 렌트


계기판은 맘에 안들어도 내비는 매우 만족스러운 10.25인치다

그리고 머전에 오자마자 다시 서울로 감


새차는 세차를 해야죠

현재온도 : -3도

ㅋㅋㅋ


문제점이 바로 이것,,,

언다

옆에 쏘울도 물 뿌려놨는데 다 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드라이브 갔습니다.

ㅇㅇ


길 막히기전에 다시 머전 가는데 벌써 길막힘


작성일 시점엔 가동 시작한 다차로 하이패스차로


언제가냐,,,


그보다 배터리가 부족


충전 해야죠,,,,


가다가 졸려서 또 쉬고


장보러 나와서 장보기

생수 7셋트 삼


그리고 곶통을 받기 시작함

수업이 18시부터인데 짐 집어 넣으려면 빨리 가야한다


무사히 도착했다

그리고 반납하러 타임어택을 또다시 시전

무사히 도착했다


그로부터 며칠후


또 길막힌다

-_-;;;;

아게아게 갔다가 재료 떨어져서 못먹고 다른곳 감 ㅋㅋㅋ


???? 충전기 왜 갑자기 리셋됨?????????


그와중에 충전은 진행중임

????????????????????????????????????????


아무튼 드라이브 갔다가 왔는데 배터리 잔량이 또 없다


일단 집에 가서 생각해봅시다


해결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주행 가능 거리라 가서 충전하기로


일출이 상당히 이쁜날이었는데


!!!!!!!!!!!!!!!!!!!!!!!!!!!!!!!!!!!!

드디어 처음으로 경고등을 띄움


그 후 무사히 왔다고 합니다


충전 시작


진짜 위험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차 충전기가 때마침 지하에 있기도 하고 한 4시간정도 볼 일 보러 가야해서 완속에 꽂아두고 감


좋네 여기


볼 일 보고 탄 버스도 전기버스


신방화역은 급행이 서지 않아 일반열차 타고,,,


완속충전기도 생각보다 빠르게 충전이 많이 됨


다만 여긴 환승할인이랑 전기차 할인 이런 시스템이 구축 안되어있나 그냥 저렇게 나옴,,,

괜히 티머니 썼나,,,


그리고 또 밥먹으러 나옴


다행히 가는길은 안막히고


화장실 가려고 잠깐 한강공원 들어옴


하남 갔다가 오는데 중간에 막힌다고 하더니 안막힘


여긴 막힐일이,,,,,


부모님 귀국하시는 날이라 차 가지고 픽업나옴

실은 차 여기다 가져다두고 나는 대전 가야함 ㅋㅋㅋ


때마침 배터리가 또 없어서 충전

김포공항은 전기차 충전기가 주차장 밖에 있어서 충전하면 주차요금을 안내서 좋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