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서울역에서 환전하기 본문

일상

서울역에서 환전하기

대화ⓒ 2015. 7. 12. 14:42

사실 스탬프 투어 하려고 했던 일정이었는데 묘하게 꼬였던 일정.

김포공항역에서 전철을 기다린다

저 직통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이가 정말 적은 화물칸.

저거 그냥 없는게 더 나은듯

기업은행 서울역 환전센터

2층 대합실 서쪽에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TMO 인근

럭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대기시간 100분 이런거 뜰 정도로 사람 많을줄 알았는데 대기 1명 ㅋㅋㅋㅋ

개이득.

창구는 2개인데 하나만 하는데도 저거 뽑고 1분뒤 내 순서

8만 6천엔을 환전

현금 9만 6천엔을 현재 소유하고 있고 앞으로 3만엔 더 생길 예정.


스탬프 투어 하려고 일단 먼저 찍었는데






스탬프투어 내일(7/13)부터 시작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매우 불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