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 부산 방황 본문

여행기/161125 프리미엄한 부산

3. 부산 방황

대화ⓒ 2016. 12. 14. 00:39

버스터미널이랑 지하철역은 가까워야 ㅇㅇ


신차가 시운전 이라고 서있다가 감


저기도 신차


일단 타고 간다

GOMUL차

고물차 소리 은은한게 은근히 좋긴 한데 오래 쓰면 문제가 역시 유지보수


일단 만나야 하는 분이 일을 하신다고 하니 가는길에 동해선 구경이나 하고 가죠

이 때가 동해선 개통 못했던 상황


동해선은 저쪽으로 가라고 하네여


????????? 

어?

알고보니 반대편 승강장으로 넘어가는거였는데 이거 외지인이 보면 정말 ???? 한다


그래서 이번엔 또 뭐죠 저건

동해선 타는곳은 옷가게인가


알고보니 일단은 통로가 없어서 밖에 나가야 했음

미친


선개통 후완공 하려고 했더니 선개통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교대역


아니 다 설치되고 전철만 개통하면 되는 상황임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경의중앙선 독서바람열차는 왜 여기에 나오냐 ㅋㅋㅋㅋㅋㅋ


1호선 갈아타는곳

여기 1호선 빨간색인가?

교통카드 찍는곳은 여기

동해선은 마그네틱 티켓 안쓴다

토큰 쓴다


운임구역 내부에는 토큰 회수용 구멍이 있다


저기가 환승통로 설치 예정지인가


온김에 밀면이나 먹고오자,,,, 배고프다,,,


밀면 먹고 시청으로 가는길에 시간도 많은데 거제역까지 걸어가기로 함


역명판 이상한곳에 박네


이쪽은 게이트가 플랫폼 올라가야 있음 ㅋㅋㅋㅋㅋ


음,,,


걷다보니 금방 도착한 거제역


HDR


여긴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라 역사 안으로 못들어감


아니 원래 이게 정상인데 나머지역이 개방된거 아닌가


시청이 코 앞이라는데 모르니까 그냥 지하철 타기


것보다 저긴 간판 하나면 되는걸 2개나 박아놓은건지


여기 말인데 일단은 환승통로 예정지인데 선거철만 되면 투표소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위에 동해선 타는곳이라 된 간판은 EAST SEA LINE 이라고 되어있었다고 한다,,,

나 올때쯤 고쳤다고 하네


일단 시청은 멀지 않다


부산광역시청


옆에는 경찰청도 있음


시청앞 롯데리아 상태가?!


슬슬 어두워진다


아까 프리미엄 고속버스 탔을때 받은 선물

현대자동차에서 준것은 담요


그리고 중앙고속의 스티커가 붙은 교통카드


프리미엄 고속버스 01좌석!


2016년 11월 제작이라는데 올ㅋ

그나저나 이거 비매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판 ㅋㅋㅋ


일행과 합류해서 지하철 타고 간다

한글은 여성배려칸인데 영어는 여선전용임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통로문이 없어서 이 꼬라지

이거 왜 하냐

'여행기 > 161125 프리미엄한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 빠른 마무리  (0) 2016.12.14
2. 잊을만하면 간다, 부산  (0) 2016.12.07
1. 프리미엄 고속버스, 영광의 시작  (0) 2016.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