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1. 죠에츠선 타고 군마로 설국을 파고들자!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11. 죠에츠선 타고 군마로 설국을 파고들자!

대화ⓒ 2017. 8. 12. 09:21

여기 꼬부랑 글씨가 많다

뭐지


재래선은 저쪽


아 모니터 하나 필요하긴 하다,,, 

포스팅 내용 올리는데 사진이 잘려 보이니까 뭔지 모르겠음


에치고유자와역 찍은건데 눈에 띄는 도큐리조트

도큐가 또,,,,


예 뭐 그러합니다


근데 여긴 아직도 몇년전에 돌아가신 200계 초상화가


유자와 겨울 스탬프랠리~

저런거 할 시간이 없습니다


이 동네 스이카로 신칸센 쓰는게 부분적으로 가능해서 혹시 충전도 될까 했다

안됨,,,  상점이 있어서 사용은 가능한데 충전을 하려니 없음,,,,

New Days 가서 충전했따


여기서 오늘의 점심을 고를 예정

동행인이 매우 답이 없는걸 좋아해서 문제


호쿠호쿠선

한번 타봐야지 했더니 호쿠리쿠 신칸센이 티스푼공사를 마치고 개통을 해 버리면서 탈 수가 없게 되엇다,,,,

시바,,,,


나도 여기서 하쿠타카 타 보고 싶었는데 ㅠㅠ


뭐 별 수 있나여,,,

나중에 생돈 꼴아박거나 동일본패스 들고 와서 ㅌ,,,

아 시발 동일본패스도 ㅄ되엇잖아 이런 미친


쉬벌 군마 갈꺼야 개객기들아


??????? 뭐냐 이 반짝거리는 새차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원맨 대응가능함 ㅋㅋㅋㅋㅋ

물론 아직은 2인승무입니다


ㅓㅜㅑ 이런 새차는 니이가타 가서 타려고 했더니 여기서 타보네


ㅗ^_^ㅗ

박스시트 다 좋은데 저거 엄청나게 불편합니다


이건 왜 찍었나


스뎅 레이저 용접기술로 만든 최첨단 열차


미친 화장실도 겁내 깨끗한데 배리어 프리임 ㅋㅋㅋㅋ

장애인 이용가능 화장실은 뭐 요즘에는 당연한거죠


무슨 시공의 폭풍인가 루프터널 천국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선로가 눈에 덮이기 시작

그렇다! 여긴 설국이었다


스키장에 뭔가 이상한게 있는데,,,,


아 예,,,


헤이세이 27년 생산

지금이 헤이세이 29년이니까 2년전에 만들어서 니이가타에 온 차입니다만 아직도 반짝거리고 화장실이 깨끗하군요


모니터는 사용된 적이 많이 없을듯

원맨을 해도 돈통이 아직 설치된 적이 없는거 같더만


눈 쌓여서 얼지 말라고 온천수 뿌리는데 개인적으론 저거 점자블록땜에 배수가 개판되서 의미없음ㅋㅋㅋㅋㅋ

오히려 물만 고임ㅋㅋㅋㅋㅋ



========== 본 포스트는 KTX안에서 작성하여 올려드립니다. =========

하 시발 테더링 왜 안되죠 했더니 5GHz 대역으로 쏘고 있었고 노트북은 그걸 못받는 애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외장하드 없어서 임시저장했던 얘나 마무리 하고 있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