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0. 날이면 날마다 올 수 있는곳이 아닌 역, 갈라유자와(ガーラ湯沢)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10. 날이면 날마다 올 수 있는곳이 아닌 역, 갈라유자와(ガーラ湯沢)

대화ⓒ 2017. 7. 24. 00:34

도착하였읍니다


이 역은 12량 대응

이래서 이 때 나중에 E7 추가로 뽑는 각이냐 했더니


정말 E7으로 죠에츠 신칸센 차량 갈아 엎어버린다고 하더라


더 이상 나아갈 수가 없다

MAX

5년안에 다 사라질 예정


이런 곳에도 한글


응? 알 수 없는 언어들도,,,


초록창구


혹시 몰라서 JR패스 가져왔는데 쓸 만 하겠네


스키장입니다

ㅇㅇ


오오 하면서 구경중


근데 스키장 입구 어디져;;;


저 도로를 다신 지나지 않겠다고 생각한 적이 저에게도 있었습ㄴㅣ다


이 자판기는 몇시간 뒤에 사용할 예정


스이카 이용 가능!


고물차


파노라마

좋아요


외국어 전용 카운터인데 웬 JR패스냐면 


JR패스 가져오면 좀 할인해줌

ㅇㅇ


출발까지 시간이 좀 남은상황


요금표가 그러하군여


이것이 극악의 자유석

사진은 이제야 찍었다


3x3 배열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념으로 지정석 다 뽑아 재낌


갈라유자와!

5~11월 사이에는 이 역이 영업을 하지 않아서 뽑을 수 없는 역명입니다


이 역은 스키장 영업시즌에만 이용가능합니다

영업을 하지 않아도 차량을 회차때문에 들어오긴 하는데 영업 안함

ㅇㅇ


근데 여긴 또 뭐냐


폐 ☆ 쇄 ㅋ


ㅂㅂ


음 저런게 있었네요


이것도 찍고 싶었는데 연휴라고 운행 안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