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7. 무언가 잘못된 여행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7. 무언가 잘못된 여행

대화ⓒ 2017. 4. 17. 22:47

숙소로 일단 돌아가야 할 시간입니다


돌아갈때도 신주쿠로 간다


JR선 직통 특급 닛코!


근데 아이폰이 갑자기 방전됨

갤럭시 쓴다


ㅇㅇ


갈때도 아까 그 차


아사쿠사행 구간쾌속이 보인다.

느려 보인다


스카이트리 트레인

그러고보니 아직도 스카이트리 안가본


저런건 타지 않습니다

것보다 선로 구조 왜저래 


뭐 그러하죠 ㅇㅇ


ㄱㄱㄱ


뭐 그러합니다 고오급


날씨는 평화로움


토부에 왔으니 하나 사고 가야겠죠?


도부닛코


시간은 흐르고 오-미야에 도착하는 시간이 되었다


도심임 드디어


아카바네선 탔냐 그래서


넘어옴

이케부쿠로 라고 합니다 ㅇㅇ


그리고 곧 종점


아래에 뜬건 이케부쿠로행 나리타익스프레스인가


그리고 밖에 나옴


한번 외관만 구경하고 간 버스타 신주쿠

머 그러함 ㅇㅇ


케이오선 신주쿠역

케이오 신선 신주쿠역

????

아 일단 둘다 케이오네


요시노야 만석에 의해 강제 마츠야행

뭐 이럴줄 알앗음


일단 숙소가 있는 치바로 돌아가야 합니다


응 지금 아님 ㅋㅋㅋㅋ


신키바행타고 팡띵찾자


뭔 공사가 한창인데


사이쿄선 새차 처음 타본다


역시 좋은 E233계


차 번호 기록하는거 이번부터 버릇되었다

그리고 그 버릇은 좋은것이 아니다


히라가나 지원!

좋은것


종점 신키바

린카이는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신키바역입니다

바로 위는 대합실이고 그 한층 위는 케이요선 승강장

문제는 린카이가 제3섹터라서 환승통로가 아니라 그냥 나가서 갈아타는 방식,,,

귀찮음


쾌속 카와고에행,,,,

멀리 가네


린카이차 찍어주고 나감


ㅇㅇ


나가는길에 린카루가 맞이해줌

귀엽네 하고 사진을 찍고 나가려는ㄷ,,,ㅔ?


뭔가 이상한 것들이 달려 있는데 달력이 아직 팔리고 있다

어머 이건 사야해


그리고 케이요선으로 넘어옴


소토보선 직통쾌속 등장 ㅋㅋㅋㅋㅋ

이때는 이게 사라지는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없어지는건 우치보선 직통쾌속이었다,,,,

SAD,,,


달력 하나 샀는데 포장까지 해서 쇼핑백에 담아줌

으왕굳


오,,, 달력 이쁘다


그리고 쾌속 등장


마이하마역에 디즈니랜드가 있어서 그런가 광고에 디즈니 광고 하고 있음


이번에도 머 그러함


카이힌마쿠하리

여기서 일단 내림

토요코인 치바마쿠하리점 셔틀버스 타는곳이라,,,


옆에 각정인데 어디행인지 모름


ㅂㅂ


그와중에 잘못나옴 ㅋㅋㅋㅋ


벤츠 시타로 굴절버스를 일본에서 보니 그것도 좀 신기함


으어,,,,


케이세이 버스

이상한곳에 돈 쓰나


다시 반대로


전리품


정리합시다


으왕 굳!

'여행기 > 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눈의 나라로  (0) 2017.07.08
8. 밝아온 둘째날의 시작  (0) 2017.04.17
6. 닛코 철덕질  (0) 2017.02.06
5. 토치기현 닛코  (0) 2017.02.06
4. 신년부터 철덕질  (0) 2017.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