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5. 토치기현 닛코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5. 토치기현 닛코

대화ⓒ 2017. 2. 6. 20:58

눈부신 아침

선로가 많아진걸 보니 토호쿠본선과 합류하는듯


케이힌토호쿠선이 반겨주는 아침


우에노도쿄라인 차도 같이


차내판매로 부족한 간식을 샀는데 이런거 받음


마그네틱 책갈피

JR히가시니혼과 토부철도의 직통특급 운영 10주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

샌드위치가 맛이,,,,


편의점에서 파는 보리차 670ml ㅋㅋㅋㅋㅋ

돌아버림


토호쿠본선에서 토부철도노선으로 바뀜


토치기역

각역정차는 당연히 추월해가야


근데 오늘 가는 목적지인 닛코 가는데 어딜 가야 하는지 모른다


지도를 보는데 음,,,, 엄청큼


그런데


인터넷이 끊어짐 ㅋㅋㅋㅋ

도코모 쓰시는분들 중간중간 조심하시길


토부닛코선 분기하는 역에 진입

슬슬 설산이 등장


그렇다

토치기는 깡촌이다


내리는데 발판이 준비됨

간격이 장난아니게 넓음


옆에 스페시아 차량이 오자마자 있네


아니 근데 토부철도 종점역은 전부 드리프트가 종특인가 여기도 드리프트 진입임 ㅋㅋㅋㅋㅋㅋ


뭐 일단 어케 되긴 하겠지


엘이디가 안나왔는데 행선지가 아사쿠사였으니까 아마 케곤일듯


I가 스카이트리네


지금 보니까 사진 상태 왜이러냐


이거 왜 찍었더라


빌려온 SL로 토부도 운행을 할 예정

여름에 운행 개시


닛코에 어서오세요


해발 543m


날씨 완전 좋음


이 일정은 제 의사와 상관없이 만들어진 일정입니다

이 일정은 끌려옴


신년이라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산에 사람까지 많으니까 통신이 안됨ㅋㅋㅋㅋ

아 이럴줄 알앗으면 그냥 다른 통신사도 하나 구해올껄 ㅋㅋㅋ


나쁜걸 태우는 풍습이었나 이런 문화를 잘 모르니까,,,


뭐 그러합니다

문화는 잘 모른다


음,,, 설명을 생략하는 그러한 곳


그래서 신년이라고 같이 가신분이 운빨 테스트좀 하자고 했길래 하나 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맨 위에 있던거 집었는데 바로 대길 뽑네 어우 ㅋㅋㅋㅋ


한달이 넘으니까 슬슬 기억이 안남 ㅋㅋㅋ


한가지 생각나는건 도쿠가와 이에야스?

아 그리고 스카이 트리가 여기 생각하고 만든 높이라는거 정도?


뭐 그러함


아니 갔다 온 건 기억하는데 뭐였는지 생각이 안남


닛코역에서 팔던 티켓이 여기 입장용이었더라


여기도 뭐 그러함


ㅇㅇ


다음부턴 여행 갔다와서 사진 정리 빨리 하고 올려야지 원,,,

진짜 사진은 엄청 찍었는데 닛코의 기억은 역사적으로 모르는게 너무 많으니까 잘 기억도 안남


날씨는 뭐 좋음


사람은 많음


보수공사가 많음 역시


왜 찍었지 이건?


지금 보니 왜 찍었나 하는 사진이 여러장


저쪽에도 뭐가 있다


아 여기가 뭐 열심히 설명을 해 주셨는데 

기억 안남


중국어를 그대로 한글로 옮겨놓은듯

해석: 신발 벗어라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고 감


아까 말했던 스카이트리


우체국 출장소도 있음


배가 너무 고파서 간식으로 사먹음


뭐 신사가 여러곳 지나가면서 있더라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함바그


갑자기 염장질이 시작됨


염장질도 정도껏,,,

닛코역 보수공사중

'여행기 > 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무언가 잘못된 여행  (0) 2017.04.17
6. 닛코 철덕질  (0) 2017.02.06
4. 신년부터 철덕질  (0) 2017.02.03
3. 첫만남, 치바  (0) 2017.02.01
2. 희망의 철덕질  (0) 2017.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