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5.설국에서 탈출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15.설국에서 탈출

대화ⓒ 2017. 10. 7. 22:36

개찰구까지 약 10분!

나는 못한다,,,


이건 왜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터널 상태가 말이 아니네


좌:도코모

우:소뱅

이래서 우리는 도코모를 써야하는것입니다


어두운곳에선 그래도 폰카가 제일


의외로 밝음


다만 카메라 조리개 문제로 어둡게 나오는 바람에,,,


그래서 이제 돌아가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블루라이트 강렬하다


진짜 강렬함


그리고 망한 사진


뭐 암튼 차 왔습니다


이제 타야죠?


진짜 이놈의 엘이디는 ㅋㅋㅋㅋㅋ

원맨차 승차요령


뭐 이런게 광고로 달려있음


뭔가 수로위를 달리는 느낌


밖은이미 어둠이 내린 상황


스키장 휴게실이 객차네 ㅋㅋㅋㅋㅋ


정차 시간이 좀 길어서 그런가 사진찍는사람들이 있음


그리고 뜬금없이 인신사고로 인해 불안해지기 시작


저것이 그 유명한 고속진행 표출용 신호등인가


신형차의 장점: 버튼식 반자동 도어

춥지 않다


ㅂㅂ


갈라유자와 가려고 보니 열차시간이 안맞는상황,,,

버스 탑니다

무료임


스키장도 영업 끝남


다시 돌아옴


일단 씻으러 갑시다


사물함 상태가,,,,, 너무 고물 아니냐


씻고 나오니 카운터에 이런거 달려있음ㅋㅋㅋㅋㅋㅋ


빨리 안나가면 자유석 자리 털려서 입석으로 가야한다,,, 

지정석은 이미 털려있던 상황


광고도 뭐 그러하죠


목욕후엔 칼피스를 마셔야


타니가와 자유석

으으,,,


고물차 타고 갑니다

온천물 효과 끝내주더리,,, 출발하자마자 그대로 뻗어버리고 깨니까 도쿄역임


네 그래서 도쿄역까지 사진이 읎어요

우동먹자고 동행하신 M뭐님이 계속 끌고 갔으니 이미 이 날의 영업이 끝나있던 상황,,,

연휴에 뭐하는 짓인지 -_-;;


뭐 별 수 없죠 맥도날드 갑니다


돌아가야 하는데 뭔가 이상하죠??

시발 이게 뭐여 쾌속이 없는게 문제가 아니잖아


일단 케이요 타는곳에 왔습니다




단체로 난리가 났습니다


일단 뭔가 크게 잘못되었습니다


넹 뭔가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별 수 없습니다. 각정탑니다


차번호 기록


아오,,,,

마이하마역

디즈니 나와서 무사시노 타야하는 사람들인데 단체로 난민행,,,,

사실 환승하면 되는건데 다들 그냥 직통 타려고 하더라,,,


뭐 그런거는 됐고 난 도착


도쿄와이드패스 2일차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