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7. 도쿄와이드패스로 로컬선 여행 -코우미선편-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17. 도쿄와이드패스로 로컬선 여행 -코우미선편-

대화ⓒ 2017. 10. 8. 21:00

산동네를 지나고 있습니다


와 이런데에 깎아지르면서 만들었네 ㄷㄷ


고물차가 보이는걸보니 진짜 나가노에 온 거 같네여


그러면 꿩대신 닭이라고 신슈 링고 쥬-스 사 마심

12량이라 차내판매가 진짜 늦게 오더라

더욱이 여긴 1호차,,,


저 차도 이젠 이런 산동네 말고 다른곳으로 가는것인가,,,


오우야 저거 완전 고물중에서도 엄청 고물인 특급 아사마 사양의 189계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진짜 크,,,


산동네+촌동네


저 옆에 저것이 타야하는 열차인듯


그래도 2량이네


마츠모토~~~~~


저 빨간거 테일램프임 ㅋㅋㅋㅋㅋ


코우미선은 저 과선교 건너가야 한다


근데 여기도 출발시간 거의 다 됨 ㅋㅋㅋ


후다닥 사진을 찍읍시다


앞칸은 키하110-110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3G만 연결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도 의자 적당히 편함

나가노현이다보니 눈이 보이죠

여기도 은근 다설지임


역명판이 좀 독특하네


설경이 괜찮네 이 동네


역방향 앉아계신분이 많지 않음

역시 이 나라도 그러함


사진 보고 한국에서 사는 동네 풍경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아직 많이 안왔다,,,


코우미선 역명판 특징

 유원지 아님


에어컨 ㅋㅋㅋㅋㅋ

진짜 버스냐 


여긴 뭐 명소가 있는 모양이군요


흔한 깡촌역 대합실


여긴 그나마 새거다


그리고 건너편엔 하이브리드 차

사실 저게 타보고 싶긴 했는데 뭐 보는걸로 만족


넹 그 물이죠 ㅋㅋㅋ

물 마셔가면서 ㄱㄱ


고풍돋는 역에 도착


그리고 점점 도시가 가까워져 가네


그리고 LED역명판이 등장

번화가에 온 모양


아마 이 역부터 원맨이 아니라 그런가 요금안내판이 꺼지고 차장이 타더라


우선석에 손잡이가 신형으로 갱신되었더라 ㄷㄷ

역시 돈일본


그리고 목적지에 도착


신칸센 환승역이 좁다,,,,


그래도 4량 대응이네


아 맞다 저 차들 코우미선용이라고 옆에 코우미선 로고 붙이고 다님


아니 근데 진짜 좁다 ㅋㅋㅋㅋㅋ

사람 엄청 내리던데 이거 가지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