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8. 로컬선여행을 향한 여정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18. 로컬선여행을 향한 여정

대화ⓒ 2017. 10. 8. 21:45

롯데 아이스 자판기가 있는데

저 과일은 뭐냐


.............. 저기 나가노 지사 개성이 너무 넘치는데여

이게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발 이게 개찰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너무하다 ㅋㅋㅋㅋㅋ


역 건물은 그래도 근사한편


엥 저건 뭐야


종이 있네


담배 자판기가 있다

그냥 사는게 아니라 저기에 카드를 터치해야 살 수 있는 구조더라

신기함


뭐 먹을까 하고 뱅글뱅글 돌다가 역 안에 식당에서 신슈소바를 역시나 팔고 있네여

나가노에 왔으면 신슈소바

날이 좀 추워서 따뜻한걸로,,,,

여름엔 자루소바로 드셔도 괜찮을듯


각역정차 당첨ㅋㅋㅋㅋㅋ

저번엔 그래도 타카사키에서 오미야 무정차 탔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하아,,,


개찰구에 종이랑 스탬프가 있길래 

좋아요


그냥 전철 승강장 다운 구조

열차가 고속으로 지나다니다 보니 홈도어가 안쪽으로 좀 들어와있음


그리고 홈도어도 좀 오래되어보임


그리고 열차 등장


이제 호쿠리쿠 신칸센에는 E7.W7계만 운행하다보니 좋네

Gomul차가 없읍니다


입장


그리고 또 차내판매가 없었다,,,,

ㅠㅠ


좀 졸면서 도쿄역에 도착


어머 이게 이젠 한정판이라는 하야테인가 


그리고 고물차,,,


예전엔 하치노헤나 신아오모리까지 갔지만 이젠 도쿄역에선 모리오카까지만 간다

그리고 지하 방공호로 간다


소부방공호 도착

멀긴 멀다 ㅅㅂ


여기 왔으면 당연히


이건 안타죠


특급 타야죠

특급명도 안띄워주네


차 온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좋아요


편성번호도 찍고


좋아요!


모니터는 이렇게 쓰는것이다


음 뭐 그러함


야 저건 정보가 넘치다보니까 그닥 효율이 좋다고 보긴 뭐하다


그냥 이런건 굳


좌석미지정특급권때문에 이런 안내도 생긴듯


뭐 ㅇㅇ


정보가 너무 많다,,,


그래도 좌석은 좋음


푹신푹신하고

무엇보다 일반석도 전석 콘센트 완비


날씨는 적당하군요


무사시코스키


달립니다


케이큐!


요코하마에 도오착이군요 좋아요


자 다음 로컬선 타러 떠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