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7. 귀국(終) 본문

여행기/181214 일본 전국 빌런

37. 귀국(終)

대화ⓒ 2019. 5. 8. 02:15

공항 연락교를 건너고 있습니다


근데 미리 유튜브로 보고 왔던때랑 넘어가는 방식이 다른거 보니 그새 또 개량한 모양


유튜브로 봤을땐 저 앞에서 합류였는데 마이카 규제 풀리면서 바뀐듯


임시로 중앙분리대도 생기고


근데 철조망때문에 생각보다 안보임

망함


이 도로도 원래는 역방향으로 진행인데 억지로 줄 긋고 다니게 하는중


회차로가 이렇게 되어버림


아무튼 공항입니다


도로가 이 모양이어도 톨비를 받습니다

ㅁㄴㅇㄹ


심지어 톨게이트 부스 몇개 안열려있음


지금 보니까 톨비가 그렇게 비싸진 않다

나가는길에 톨게이트가 없으니까 한번에 왕복비용을 내는거라고 보면 우리나라랑 크게 차이 읎음


열려랏!


마지막으로 버스타고 간사이공항 들어온게 5년전인데 5년만에 버스로 돌아옴


ㅠㅠ 즐거운 여행 끝남


공항 도착


버스는 컨테이너 박스 2터미널로 가고


공항 입장


이때 커피콜라 처음봤는데 이때 못산게 한이 되어버림

그리고 그 한은 최근 한국에 커피콜라가 발매되면서 풀림


이때 간쿠 개량공사중이었는데 지금은 끝났으려나,,,


출국전 마지막 할 일: 기린레몬 풀 매수

로손에 있던 기린레몬 다 사버림

근데 저 거 캐리어에 2개빼고 겨우 다 집어넣어버림


자 그럼 수하물 위탁을 하죠


여기 모바일 탑승권 되는데 그냥 실물티켓 달라고 함


기내 반입 수하물

대한항공이라 뭐라 안하더라 저렇게 가져가도


자동출입국심사 등록센터도 있는데

대한민국 국민이 저거 등록하려면 비자가 필요하다

장기체류비자

단기체류도 사용 가능해진다 해도 저거 등록하면 JR패스 교환할때 골치아파짐


심사대 구역은 어느나라건 촬영을 금지하는거 같던데

뭐 암튼 그런곳에선 찍었다가 취조받느니 빨리 떠나는게 상책


사실 본관에서 윙 셔틀타고 가는거

걸어가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델타도 보이고


배가 고프니 간단히 간식도 먹음

참고로 저 빙결은 내가 지금껏 마셔본 빙결중에 제일 맛있엇음


티웨이도 보이고


재밌는 잔돈 처리기도 있음

얘는 별도 포스트로 소개


9번 게이트가 윙 끝에 있더라 ㅋㅋㅋ


오픈전에 앉아서 휴식중


그리고 천천히 들어감

일찍 들어간들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허뮈 만석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따봉


이걸 미리 알았으면 제주도 갈때도 확인해보는거였는데 쳇


take off


간사이 안녕~


아니 기내식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더라


유루캠 보면서 밥 먹음


수원부근 상공에서 찍은 야경

역시 폰카로 야경 찍으려면 삼성임


착륙을 합시다


도착함

ㅠㅠ


HL7765


한오환 ㅁㄴㅇㄹ


김포의 한오환


이 사진으로부터 약 70일 후.... 새로운 여행이 시작될줄은 아직 모르고 있었다

'여행기 > 181214 일본 전국 빌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6. 공항가는길  (0) 2019.05.08
35. 오사카를 방황하는 빌런  (0) 2019.05.03
34. 여권 찾으러 가는길  (0) 2019.05.03
33. 짧은 미스미선 여행  (0) 2019.05.03
32. 쿠마모토를 떠나며  (0) 201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