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스탬프투어 1일차 본문

여행기/스탬프투어

스탬프투어 1일차

대화ⓒ 2014. 8. 11. 20:10

뭐 필요도 했던거지만 S뷰 커버를 과감하게 질렀습니다 >/////<
화이트로
필요한것도 챙겼고 출발~

이 흐릿한 날씨에,,,

하늘공원 ㅋㅋㅋㅋ아이구

내려와서 평화의공원도 찍고점심약속을 잡습니다 ㅋㅋ
음,,, 어디갈까 하다가 월드컵경기장역까지 걸어갑니다

자전거의 유혹,,,,
아 나 아직 생일 안지나서 미성년자네(휴대전화 소액결제가 불가능)걸어가야지 뭐

스탬프 쾅!너무 진함;;;;;;;;; 안말라서 휴지로 꾹꾹함

하필 6호선 ㅋㅋㅋㅋ 더워 ㅋㅋㅋㅋ


이렇게 신촌을 가서 찍었는데 홍대역에 가서 보여주니까 완전 이상한놈 취급 ㅠㅠ
죄송합니다,,, 홍대에서 점심 약속을 해서 ㅠㅠ
그리고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고기먹음 ㅋㅋㅋ
그리고 얘기를 실컷 나누다가

화장실행.
이거 철거안했닼ㅋㅋㅋㅋ

김포공항까지 왔습니다.여긴 코스는 아니고 그냥 얘기하다 왔는데 이마트 공항점은 곧 계약기간 만료라 이제 폐점하고 마곡지구로 이사갈듯.

한국공항공사에 전망대가 있다는데 왼쪽에 유리로된 구조물이 전망대 가는 길일듯.하루만에 클리어 하려다 시작부터 꼬여서 망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나중에 더 하지 뭐

며칠후

내가 죠죠를 보고 있는건가,,,,,,,,,








이달의 개드립



2일차는 언제가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