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투어) 강화 해안순환 버스 본문

버스정보

(투어) 강화 해안순환 버스

대화ⓒ 2016. 3. 26. 16:46


심심한 일상중 친구놈과 김포인근 투어를 하기로 하고 나오고 있습니다


특급을 타야


ㄱㄱㄱㄱㄱㄱㄱㄱ


뭐래니


특급 800번 시간표


터미널에 도착


자 그러면 순환버스를 기다려 봅시다.


중국에서 온 선롱버스


오늘의 코스

99km 편도순환 코스 되겠습니다. 깔끔


버스 많네여


폰 바꾸고 첫날인데 괜찮네


알록달록


순환,,,
아 시벌 지뢰 밟았다


허리 사망 선고


출발후 얼마 지나지 않아 깡촌이 모습을 드러냄


뭐 이정도면 다행


근데 외길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


개깡촌

근데 이유가 있었다


○민통선 등장●

민통선 구간에선 촬영에 제한을 받습니다.

괜히 촬영했다가 의심 사지 마시고 포기하시져



탈출


북부구간 클리어


사람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등산


후 휴식


일정 시건이 지나면 쉬어야 합니다


바닷가를 달리고


화도 터미널


김포한강신도시행 60-2,700-1,60-5번으로 갈아탈수 있습니다


저 정류소 안서요


ㅂㅂ


유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가 화나는 상황


모하비가 또,,,,


동막리까지 5km


마니산인가


sm6가 달리네요


해수욕장이 등장

정신이 멍해지기 시작


온수리


해안순환도로 진입


황산도 들어가냐 ㅡㅡ


집으로 가는 지름길


거의 다 왔습니다


용진진이었던가


강화대교가 보이고


터미널


내림

2시간 27분 소요


운 행 종 료 (x)


집에 가야죠


안타요


강화해안순환에 환승으로 타고 내릴때 안찍고 내려서 패널티로 1,250원이 부과되었습니다.

근데 패널티 요금 부과되는게 더 저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