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시외] 춘천>대전 본문

버스정보

[시외] 춘천>대전

대화ⓒ 2016. 5. 30. 16:12

대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직통!

은 아니고 중간에 세종시 경유하는 차 탑니다.

우등이라고 되서 우등 안들어오면 지랄좀 해야겠네요

버스등장

오늘은 서울고속


오 우등이네요 ㅋㅋㅋ

그러면 출발하죠

원주까지 지루하게 지나서 가던중 슬픈소식이 ㅠㅠ


뭐 가변차로가 운영중이라 문제 없군요

사과문구가 안보인다

미묘한상황

졸린데 좀 자야지

잠을 깨니 휴게소 도착

잠시 화장실 갔다오고 몸좀 움직여줍니다.

다시 달려서

미호천이 나온거보면 조치원이 가깝다는 소리인데

고속도로로 쭉 달리길래 대전으로 직통하나 싶었는데,,,

나감

칫,,,

세종 몇키로 남았냨ㅋㅋㅋㅋ

대전을 코 앞에 두고 이게 뭔,,,

그와중에 도로 공사판임 ㅋㅋㅋ

정부청사인근

정부청사

공항버스 겸 BRT타는 노선 아니던가 이거

정부청사랑 터미널에서 한명씩 내리고 터미널에서 2명이 새로 탐,,,,

복합터미널 위치가 위치다보니 뭐,,,

달려라!

뷔알티!

고속도로 재진입

고속도로도 공사판 ㅋㅋㅋㅋㅋ

KTX 경부고속선

내릴준비를

도착~




아 그냥 ITX랑 KTX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