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일차] 5.질주감 200%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1일차] 5.질주감 200%

대화ⓒ 2016. 5. 29. 01:26

일단 뭐하죠,,,

저거 타 보고 싶으면 가까운 일본이나,,,

날씨가 정말 말도 안되게 맑습니다

미침

일단 레일코스터를 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른 레일바이크랑 다른게



여기 출발지점을 제외한 전 구간이 내리막(!!!)입니다.


구.영동선 시설을 그대로 이용하다보니 이런일이 ㅋㅋㅋㅋㅋ

인클라인이 멀쩡했다면 인클라인 타고 올라갔을것을,,,


그래도 버스 에어컨 틀어서 시원

내리고 보니 통리역 


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시내버스도 다니네? ㅋㅋㅋㅋ


다만 추추파크까지 레일코스터를 현장발매는 불가능 하다고 하네여,,,

나한정역과 달리 코레일마크도 그대로 남아있음

,,,, 2012년 6월 26일까지 이런거 쓰고 있었나요?

역명판,,,,이 전부 뜯어짐,,,, 

기관차 


저거 새거임

,,,, 한눈에 봐도 상태가 영,,,

네 출발합니다.


일행포함 2명이라 2인승 끊으려고 했는데 전부 4인승으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


시발 그럼 4인승 요금을 내야하나 싶었는데


"2인승 요금만 내시면 됩니다"


아,,,


평일이라 손님 없으니까 이러나보다

근데 2인승 있는거 보면 주말에는 저거 쓰는듯

앞차가 아직 저기길래 일단 정지

근데 전봇대에 누가 박았나 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들고 같이 찍어드림

앞차야 빨리가라,,,,

그래서 잠시 신호대기


겸 사진찍기



"절대로 따라하지 마십시오"


이거 맨 마지막에 출발해서 이러고 있던거지 맨 앞이면 그냥 달렸지

??? 엥?????

어라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은데,,,,

음악을 막 리믹스 하고 싶어지는데

이게 GPS로 켜보니까 시속 30km/h가 나옴


그러다보니 흔들림

예 주행중 정차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예 2분 멈췄다 출발했음

R250

중간중간 공사중

으와왓!

오오옷

전 방 주 시


주의할 점이







추움


많이 추움


여름인데도 추움



특히 터널에서 추워 미치는줄




따뜻한 옷을 꼭 챙겨오시길 바랍니다. 여름이라도 그런거 없어요,,, 에어컨 수준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