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일차] 2.2012년 6월 26일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1일차] 2.2012년 6월 26일

대화ⓒ 2016. 5. 17. 23:17


저게 함백선인가



ㅋㅋ

아 여기 반도지 참



깨우미 서비스 지원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차


내리기전에 콜택시 불렀다



차에 뭘 덕지덕지 발라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마 이거 그래피티 테러 당했던거냐






택시 콜 대기 시켜놨는데 대기 시킬 필요가 없었다.


택시 엄청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한정역에 워프하였다



4년전 오고 싶었지만 급식충이 어딜 이 산골짜기 까지 기어옵니까,,, 심지어 평일이었는데


코레일의 마크만 사라졌지만 깃발은 아직 있,,, 


아 저거 찢어짐



열차타고 온 사람들



흥전역 방향임을 깨달은것은 열차가 출발하고 



증기기관차(쑻)



어린이들이 많네여



어라 저거 왜 이런곳에 버려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



탑승을 시작하지



파란 기와집



일단 사진을 찍으러 앞으로



증기기관차에 테일램프도 있음



아 나도 빨리 타야하네



아니 웬 버스 의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버스 새차냄새도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 확신한게 현대 버스 신차에서 나는 머리아픈 냄새는 그냥 한일내장이 만드는 시트가 불량인것으로 판명



성신RST라는 회사 처음 들었는데 생각보다 품질이 괜찮다



클래식하네 의자



선로 상태가,,,,,,,,,,,,



아 것보다 차내발권하려면 무조건 현금이니 현금 준비하세요. 두당 5천원(편도) 


이게 나한정에서 탈 때만 이런게 아니라 도계역도 동일하니 참고



신호는 전부 남아있는데 전기가 끊겨서 작동하지 않고 선로전환기는 스위치백 열차가 지나는 분기기만 전원을 새로 넣고 방향을 버튼으로 간단하게 조작 가능하게 만들어짐



출발 진행!



뭐죠 이 깔끔한 구간은?



철교 콘크리트로 때우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새 선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침목이랑 레일 채결부 전부 새거임 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ㄱㄱㄱㄱㄱㄱ



맨 뒤에 평평한 판이 있길래 올려둠



흥전역에 도착했습니다.


스위치백 구간은 종료되었습니다만 열차 편성을 뒤집을 수가 없어서 이상하지만 스위치백같은 느낌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스위치백 더 길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