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일차] 4.하이원추추파크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1일차] 4.하이원추추파크

대화ⓒ 2016. 5. 18. 22:10

갑자기 레일바이크랑 웬 거대한 창고 등장

이거 쓰질 않아서 다 녹슬음,,,,

슬슬 홍보용 CM이 흘러나오고 다온듯

ㅇㅇ 다왔네

수명을 다한 PP부수차는 그 모습 그대로 숙소로 개조되어있음

음? 

아니 무슨 플랫폼 들어갈때도 스위치백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클라인 선로

열차가 있네여 올ㅋ

응?!

하이원 추추파크

무궁화가 박힌 그러한 좌석

애들 소풍왔나보네

스위치백 구간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좋아졌습니다

아침만해도 개판이었고 당장 흥전역까지도 개판이었는데 심포리 접근할때부터 날씨가 갑자기 좋아짐

망원렌즈 ㅠㅠ

차량의 외형을 가능하면 그대로 둔건 좋은데 삭아있던놈인데,,,,

저 위는 통리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물건이랑 비슷한데 ㅋㅋㅋㅋㅋㅋ

그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전부 분리해서 옮기는거냐,,,

그래도 없는거보단,,,,

올ㅋ

음,,,

뭐 이정도로 할까요,,,,

인클라인은 운행하고 있지 않네요 ㅡㅇㅡ;;;

인클라인은 가까운 일본가서 타죠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