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일차] 8.두번의 실수는 없다! 부산으로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2일차] 8.두번의 실수는 없다! 부산으로

대화ⓒ 2016. 6. 16. 02:31

아침일찍 다니는 버스가 없습니다,,, 애초에 오늘은 진짜 버스타면 열차 못탐,,,

대전 시내버스 첫차시간이 대부분 AM 05:30 전후,,, 농어촌이신가,,,,

뭐 택시로 워프

자동 발권기가 부팅중임

카드기 고장

오늘의 무궁화

첫차는 아닙니다

리미트 객차가 많네여 올ㅋ

그리고 리미트 탐 ㅋㅋㅋㅋㅋ 

바로 전날 지옥의 무궁화와 달리 가장 신형 객차라서 잠자기 좋음

출발할때가 되니까 날이 밝아옵니다. 작성일 기준으로 한달도 넘은 시점,,, 

옆에 경부고속선과 나란히

이 차는 사실 김천이나 구미쪽에서 많이 타는 시간대열차인데 억지로 대전까지 끌고와서 텅텅 비어감


그리고 그대로 기절함

부산에 도착!


아직 난 잠에 취해있다

부산역 옆에 멀대같이 커다란 건물은 일본여행 많이 다녀봤다면 안다는 바로 그 토요코인

해양박물관 외관 사진이 없지만 졸려서 그런거라 생각하세여,,,


가든일 이라는 물고기


어떤 섹드립 츳코미 애니에서 본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 그거 맞음

그리고 우리의 세금이 잔뜩 들어간 그것이 전시중이었다

저게 하나에 얼마라고 했더라,,,


뭐 볼거 다 보고 옥상에 가봅니다

옥상 나가니까 팬스타 크루즈가 입항중

이건 뭐지?

버스타고 일단 점심먹으러 감

여기는 어디냐면

한진중공업 앞임


점심먹으러 기장군까지 가야하는데 여기 영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버스 왔는데 만석크리,,,,


시발 눈앞에서 만석,,,,

다음차 탔습니다

띠용 ㅋㅋ


저기 지나가야함ㅋㅋㅋㅋㅋ

본 버스는 입석이 불가능합니다!


자동차 전용도로 이전에 급경사 대응한다고 루프 인터체인지를 만들어놓음 ㅋㅋㅋㅋㅋ

저 아래가 지나온길이고 위에 도로가 지나갈 길

거리는 길지 않지만 통행료 받는 유료도로였던가 ㅋㅋㅋ

버스에서 초점 잡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