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일차] 10.뭐하는 여행인가에 대해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2일차] 10.뭐하는 여행인가에 대해

대화ⓒ 2016. 6. 17. 00:20

밥을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 시간이 어정쩡하게 남았습니다

부산이 자랑하는 로떼몰에 끌려감

이게 어디 디자인이라고 했더라 ㅋㅋㅋ 짭뭐시기로 불렸는데 까묵음

전망대에서 본 오시리아역(예정)

근데 왜 오시리아임? ㅋㅋㅋㅋㅋㅋ

짭디자인

EZ로 나오더라

자 그러면 이제 대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만


송정 해변에서 길이 더럽게 막혀서 방법을 바꿈

지하철

송정에서 저걸 탄게 미포 지나가서 였던가,,,

붓싼 지하철 처음타서 신나있음

그냥 이런건 버튼 하나로 통합해야

새차!

어 포커스 잘못잡음;;;

붓싼 지하철 처음탐

그래서 말인데 이거 뭔가 음,,, 읍읍

부산역에 가야하니까 갈아탑니다

사실 3호선도 타보고 싶었는데 동행하신 분이 귀찮다길래,,,

뭐 붓싼역

아 진짜 다시보니까 뭐 이렇게 많이 흔들렸지;;;

철도 부산역


뒤에 교통카드 보충기도 보고 우왕!

다시 부산역에 돌아왔습니다

어 카메라 시계 셋팅 다시 해야겠다

토요코인


여기 꽤 쓸만하겠는데

왼쪽에 저거 뭐냐;;;

점보버스 등장


볼보 2층모델인데 경기도 2층버스랑 디자인이 다른데 엔진은 동일하려나?

부산에 왔길래 먹거리 투어 다시 함


두곳이 같이 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