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일차] 11.새마을은 아직 죽지 않았다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2일차] 11.새마을은 아직 죽지 않았다

대화ⓒ 2016. 6. 17. 00:57

본 포스트부터 폭을 1920으로 늘려봤습니다

어묵이나 사죠

물론 라운지에 들어가서 좀 쉬어야

물론 빵도 삼

아까 지났던 부산항대교

열차 등장


ITX-새마을이 아닌 진짜 새마을!


서울역 공사때문에 2016년 5월 15일 운행을 마지막으로 주말 임시 새마을은 운행 안합니다

바깥으로 끌려 나왔는데 좋은곳이었다

오,,,,

여기 좋은데 으왕ㅋㅋㅋㅋ

바로 뒤에 여객터미널

버스 등장

집에 돌아가는데 어라? KTX_산천?

응 오류 ^^

차 문이 안열림

다 삭았네,,,,

그나저나 PP부수차 말고 진짜 새마을 객차 걸림

새마을인데 전기기관차

문좀 열어주쇼,,,

그래도 새마을이라고 1번승강장!


부산역 1번 승강장은 새마을 전용이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무궁화도 들어옴 ㅜㅜ

문 열렸다

그 전에 사실 이런 좋은짤도 찍음


아 진짜 셋팅 다시해야하네

치포치포 ㅠㅠ

저거 고장나서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부산을 떠납니다

음악을 듣고있습니다.


아이폰에 음악을 실수로 안넣어서,,,

내림


오른쪽에 상당히 신경쓰이는 건물이 찍힘

아 미친 이러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