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일차] 13.S-train 즐기기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3일차] 13.S-train 즐기기

대화ⓒ 2016. 6. 17. 13:39

본 글은 홍보글이 아닙니다!!!!


좌석에 뭔가 추가되고 시트색상이 바뀌어서 새로 달아놓은 의자 같지만 무궁화랑 똑같은 의자 되시겠습니다

그와중에 이건 뭐야 ㅋㅋㅋㅋ

LCD 모니터가 아니라 TV가 달려있습니다


중간중간 카페 CCTV도 나옴

저기 앉아서 몇시간 가면 다리 아파서 고생할듯

보성녹차를 체험해보는 장소였다

,,, 저기 돌아가는 열차의 도시락 예약을 왜 여기서 예약받는지,,,


것보다 익산에서 KTX타고 환승하는 사람들은 이거 예약도 못함

그래도 꽤 잘 꾸며놓은듯

????

찾는거 다 있다고? 정말?

이게 한시적인지 아니면 원래 이런지 모르겠지만 탑승했을땐 추억의 거리로 꾸며짐

아,,,예,,,,,

이게 왜 있던건지

뭐 찍으려 했던건지 잊음

나드리 패스 가지고 타기 딱 좋은 좌석도 있음

여긴 카페 옆칸


여긴 지정석이다!

일단 자리로 돌아옴


다 좋은데 저 의자 디자인은 영,,,,

그리고 녹차의 호갱님이 됨

楽しいお茶タイム


진짜 열차안에서 티타임 개꿀

TV에서 저렇게 잘 안내가 나오고 안내방송도 전용으로 특별하게 나온다



속지마! 저 LCD 나오는거 PPT야!

가족끼리도 즐길수 있어서 좋음

향도 좋고 부드러움

다만 문제가 있다면 전라선에서 고속주행을 한 다는 것이다


흔들려서 잘못하다간 뜨거운 녹차 흘린다

것보다 우리 좌석 저 앞인데 저기보다 여기서 차 한잔 하는 시간이 더 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럴꺼면 나드리 패스나 살껄 ㅋㅋㅋㅋ

4개국어 지원

정신없이 차 마시다 보니 내려야 함 ㅋㅋㅋㅋㅋㅋ

후지필름 이벤트 하나?

이거 나전칠기였던가 아무튼 스티커가 아니라 진짜 옛날 장농처럼 잘 해놨음

자 그러면 잘 즐기고 내립니다


얘는 어쩌다보니 잘 놀고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