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일차] 14.곡성에서의 하루 본문

여행기/160513~15 철뜨억 돈지랄여행

[3일차] 14.곡성에서의 하루

대화ⓒ 2016. 6. 23. 17:26

곡성에 도착하였습니다.

S트레인 타고 왔습니다

디자인 리미트! 새ㄷ,,읍읍

행선판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ㅂ

차 가자마자 이런거 지나감

웬 성이

그리고 뜬금없는 자전거 주차장

자 그러면

여길 가야겠네

PP안녕?

가족여행으로 제격!


때마침 장미축제 전이었다

상태가 영,,,,

이건 또 뭔가 했더니 KTX 목업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이런데에서 왜 이러고 있냐,,, 박물관 넣어도 모자랄판에

차 지나가유

웬 레이싱 경기장 ㅋㅋㅋㅋ

돌리고 돌리고!

인기만점

진짜 인기만점

슈웅

무궁화도 가고

터미널로 워프!

버스 시간을 보고 좌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