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6. 눈의 도시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26. 눈의 도시

대화ⓒ 2018. 4. 10. 14:39

아직 열심히 가고 있습니다


신삿포로

거의 다 왔군요


역시 한 겨울답게 선로가 파 묻혀있음


도착하였습니다


굳굳


아직 19시가 되지 않았지만 엄청나게 어둡습니다


거기다 좀 추움

지금보니 사진 다 흔들림


출장나온 펭귄


사실 이 여행 준비하면서 가장 문제가 쿠시로 가야하는데 2016년 여름에 태풍으로 쑥대밭이 되어버린 홋카이도 였던것이다

다행히 도착 2주전에 복구가 되어 특급열차는 운행을 재개했,,,,,는데 아직 복구가 완료되지 못한 곳이 있다

돈이 안되는 구간인지라 복구도 지지부진


남쪽출구쪽으로 기억하는 곳


으헣


그래도 눈 97cm 쌓인거 치곤 적당하네여


응 아님 ㅋㅋㅋㅋㅋ


골목길은 그대로 얼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극명한 제설차이

그래서 말인데 체크인 하고 보니


눈 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홋카이도의 겨울인가

순식간에 엄청나게 쌓임


토요코인 특징: 계단 평상시에 안씀


밥을 먹으려면 편의점을 가야하는데 이러면 좀 난감하죠


그래도 뚫고 갑니다

으헣


눈이 펑펑 내려도 택시 겁나 잘달림


북3서1

허허벌판에 바둑판으로 도시 만든것의 문제점: 교차로가 엑셀임 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지 나쁜건지,,,


뭐 뉴스를 보면서 있습니다


고료가쿠타워에서 사 온 것들

저 고료가쿠 역명판은 녹슨거처럼 누렇게 타더니 고리부분이 부러져서 사라짐 ㅠㅠ

뭐 그래서 새로 삼


이로하스 사이다를 마시면서

레포트 쓰고 있었음

사실 이 여행기간은 학기중이었다


참 좋은 날씨


^^;;;;;;;;

일단 일정을 위해 빠르게 나갑니다


횡단보도 어디냐


으 춥다


겨우 도착함


7시 정각에 출발예정


U시트 인기 좋네


여긴 삿포로 올 때마다 사진찍으러 가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