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7.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2)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37.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2)

대화ⓒ 2018. 7. 16. 15:13

적당히 쉬었으니 이제 다시 출발합니다


깡촌


아까 티켓 사니까 시간표 주던데 시간이 다들 어딘가 정신 나간 시간표라 야기에서 출발함


그래도 마을이 잘 발달되어있네여


응 인터넷이 안됨 ㅋㅋㅋㅋㅋ

포기함


비가 우중충하게 내리지만 잘 갑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산길이 되고


풍경이 바뀜


ㅗㅜㅑ


재밌는 구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찔함


그와중에 마을길도 이지랄


그래도 복선이네요


버스가 느리다보니 뒷차에게 양보해줌


천천히 잘 감


슬슬 터널도 나옴


신나는 다운힐


또 뒷차 보내줌


이젠 중앙선도 흰색 점선임 ㅋㅋㅋㅋ


어째 168번 국도 끝날때까진 답이 읎겠는데


ㅋㅋㅋㅋㅋ


암튼 잘 달리면서 이제 해설도 같이 해 주십니다

근데 해설 다 까먹음

ㅋㅋ


여긴 진짜 차 끌고 와보고 싶음


갑자기 신호등이 나왔는데


공사구간임


이게 왜 있나 했는데


단선임 ㅋㅋㅋㅋㅋ


쭉쭉 갑니다


열심히 달려 갑니다


비는 점점 더 내리고


물안개인지 구름인지 구분도 안된다


다리는 또 좁네;;;


이젠 2대가 그냥 슝슝 다니기도 좁은 도로가 나옴


이야 기사님 라이딩 ㅋㅋ


근데 동네가 심상치 않습니다


흠,,, 


좋군요


좋긴 무슨 신호걸림 ㅋㅋㅋㅋㅋ


ㅁㄴㅇㄹ


아 진짜 좁긴 하네 ㅋㅋㅋㅋ


이딴게 국도입니다

근데 이정도면 정말 좋은거임 ㅋㅋㅋㅋ


깎아지르는 절경


진짜 산사태가 몇번 난듯한데


응????


이게 뭐여;;;;


이쯤부터 토츠카와무라 설명을 열심히 해주시는 기사님

엄청난 호우를 기록한 토츠카와무라는 산사태로 도로가 끊기는등 그야말로 궤멸이 되었다고 한다

지금 달리는 도로는 바이패스가 아니라 그냥 새로 지은 도로임


진짜 아작이 났음


좀 슬픈게 히로시마도 이번에 이런식으로 박살이 났음


방재를 한다고 해도 박살나는 자연


어찌보면 이 날씨덕에 잘 온듯한 기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