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9.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4)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39.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4)

대화ⓒ 2018. 7. 18. 00:37

토츠카와온천에서 휴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터미널에 온천 있음

물론 안들어감


달려갑니다


물 많다


정류소명 무엇,,,


흐음


흙탕물


중간중간 공사하네


신나다 못해 이제 슬슬 지루함


풍경은 이쁨


여기도 토사 많음


쿠마노~


운임이 정신 나갔어요


골목길도 후벼파고


ㅋㅋ;;;


온천마을 질주


하천이 온천이구만


나중에 또 와 봅시다


와 여기도 재밌겠다


달려욧


에메랄드빛 강이 됨


생각보다 도로가 좋다


드디어 신구 근처인듯


(...)

다음정류소가 ㅈㄴ 멀었던것


이젠 거의 다 온듯


자 그럼 이제 정신을 좀 차려 봅시다


아니 운임 왜이래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


1번이 출발지니까 시내버스 운임으로 5200엔인 상황

ㅋㅋㅋㅋ 서울에서 부산 가고도 남을 시간과 돈


드디어 종점입니다


버스 차고지도 나오고


도착함


나라교통 표지판이 제일 구림 ㅋㅋㅋ


버스는 떠났고


이제 오사카로 돌아가야 합니다 ㅋㅋㅋㅋ;;;

언제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