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40. 오사카로 돌아가는길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40. 오사카로 돌아가는길

대화ⓒ 2018. 7. 20. 18:28


돌아가야 하는데 언제 가냐,,,


이제 이 동네도 IC 카드 사용이 가능함

쿠로시오 정차역 한정이었는데 조만간 전 역 가능해질듯


381계에 있던 팬더시트가 여기에 있음


그래도 일단 밥은 먹어야죠,,,

점심도 못먹음


키하 25계 등장하심

웬 삐까뻔쩍한 전동차지 했는데 디젤차였음


로손이 있네요

ㄱㄱ


신상은 먹고 봐야

연어 좋아요


그리고 이 신형단말기 뭔가 이상해서 보니까 교통카드 충전은 되는 주제에 발매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급권만 사고 승차권은 IC카드로 사용이 가능하니 저런 안내도 분리해서 알려주네


주의사항이 권역 넘어가는거 안됩니다 하고 안내였는데

조만간 서일본 이코카 에어리어 통합될 예정


여기도 교토철박 광고


여기서 교토는 나고야가서 신칸센 타는게 더 빠를듯


근데 특급권 발매기에 교통카드 발매기능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함


아직도 시간 남음 ㅁㄴㅇㄹ


막차 클라스,,,,


그래도 그린샤 탄다


두번째 오션애로우


근데 언제감? ㅋㅋㅋㅋ


쿠로시오 헤드마크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안내판

근데 헤드마크 다 뒤짐 ㅋㅋㅋ


판다도 살아있네


와이드뷰 난키와 같이


탑승


저번엔 처음 타는데 1호기더니 오늘은 두번째 탄다고 2호기(...)


이 안내문은 보고 실현안되기를 바랄뿐


밥 먹읍시다

카츠샌드

로손가면 항상 하나씩 사먹음


그리고 메론빵


일단 지연은 없는,,,데 LTE가 안됨


거기다 밤이라 사진 찍을것도 없음

SKIP


여기도 짧은 시간 사이에 많이 바뀐듯


그냥 찍어봄


323 왔네


물론 탈 차가 아님


그와중에 여기도 새차옴


오사카환상선행


어? 행선지 안바꾸냐


역시나 ㅋㅋㅋㅋ

그나저나 한글 보기 좋게 나오네


여담인데 이 날 일정 


출발 9시간전에 짜고 바로 잤던거에다가 카메라 챙겼더니 메모리카드 없어서 씨바 하면서 간 것 치곤 사진 엄청 찍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