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8.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3)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38.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3)

대화ⓒ 2018. 7. 17. 17:36

버스는 잠시후 두번째 휴식지점인 우에노지에 도착을 하는데요

이미 출발지점부터 요금이 2,450엔 돌파함 ㅋㅋㅋㅋㅋㅋㅋ


요금 안내판에 저기 갔다와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3시간정도가 남은 가운데

여기가 딱 중간지점인듯


민박집앞 버스터미널


좁아터진데 답이 읎음 ㅋㅋㅋㅋ


적당히 볼만한 마을입니다


버스는 출발하고 좌회전을 할 예정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네요

하나 뽑아먹음


뭔가 경고문이 있네요


알고보니 이 다리 경고문이었음

20명이상 동시에 다리 이용을 하지 말라는 이야기인데


네 그렇다 하네요


아찔하네


한편 강은 전편의 산사태로 그야말로 자연매립이 된 상황


입장료도 없는데 한번 건너보죠


생각보다 엄청 흔들림;;;


심지어 뻥~ 뚫려있기도 함;;;


그래도 풍경이 이쁘네여


건너왔습니다

돌아갑시다


근데 라무네 파는 가게도 있네

마을 입구임 여긴


아무튼 돌아 왔습니다

버스 시동이 꺼져 있어도 히터는 돌아갑니다


출발했는데 열심히 뛰어가는 사람이 있음


??

늘어남


본격 골목길 투어


또 있네;;;


마을버스랑 교행도 함


또 뛰고 있네;;;


터널 


사람이 많다

알고보니 릴레이 마라톤경기가 진행중이었음

비내리는데;;;;


뭐 아무튼 발차


경찰도 서포트 해주고 있음


이게 국도

ㅋㅋㅋ


포기하고 걷는다


라이트 켜랍니다


눈부셔


도로 진짜 스릴넘치는거봐 ㅋㅋㅋㅋㅋ


반대편으로 신형 저상버스가 지나간다


그와중에 또 차 보내고 있음


도로보다 높은 수로


이런곳에도 정류소가 있음


그런데

갑자기 새로지은듯한 터널 등장


터널 ㄴㄴ


??? 여긴 어디냐


아니 도로 종점이 뭐 이따구냐 ㅋㅋㅋㅋㅋㅋㅋ


후우 온천마을까지 왔군요


마지막 휴식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