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36.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1) 본문

여행기/161231 일본 칸사이,동일본,홋카이도

36. 일본 최장거리 시내버스, 특급 야기신구선(1)

대화ⓒ 2018. 7. 16. 14:24

스시를 먹으면서 하루는 쉽니다

안 쉬면 몸이 못버팀


이날 찾은곳은 타츠미에 있는 캇파스시


주문하면 신칸센이 배달해줍니다


2,462엔 나옴

2명이서 이정도면 양호한 편이었다

그나저나 애플페이 도입되면서 스이카 쓸 수 있는 매장이 늘었음

이런 식당에서도 사용 가능함


그래서 돌아갈때는 지하철이죠 쉬바

버스 놓쳤음


다음날

몸도 쉬었겠다 나갑니다


근데 JR안탐 ㅋㅋㅋㅋ

돈낭비잼


어라 티켓 여기서 안파나


교통카드로 들어갑니다


특급권 삽니다

특급타고도 몇십분 가는데 각정이나 급행은 어휴,,,


어차피 특급타면 다음역이기도 하고 늦잠자서 특급 타야함 ㅎㅎ


머냐 저 노란애는?


스이카로 들어와서 특급권만 샀음


으헣 아직 멀었음



탑시다

어반라이너 넥스트는 아니네 ㅠ


그래도 LCD 달려있네요 우왕


아니 이럴꺼면 왜 LCD 쓰냐;;;;


아,,,

인정합니다.

매우 좋습니다


하차


옆에 똥차는 대피중


휠체어 칸은 플러그인 도어네;;;

다른문은 폴딩인데;;;


시간이 좀 넉넉해서 대변도 보고 나옴


근데 버스타러 어디로 가야하나;;;


어찌어찌 왔는데


응 아직 안열었어 돌아가


근성으로 기다리고 티켓 구입

시내버스 금액의 압박


저게 오늘 타야하는 버스인가보다

Gomul차

더 의미가 있네요


정류소 무엇ㅋㅋㅋㅋㅋㅋ


버스 승차권이 도중하차 유효, 승차일로부터 2일간 유효 라고 찍힌건 처음봄

이거 진짜 시내버스 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스 입장


오늘의 행선지는 당연히 종점인 신구역입니다

☆신구역까지 약 6시간 20분★

물론 도로 사정에 따라 달라집니다만 크게 달라지진 않습니다


출발~


14 정거장 왔는데 벌써 요금이 심상치 않습니다


도로도 심상치않죠


그래도 Gomul차는 잘 달립니다


LCD 운임박스 달아놔서 하차벨도 연동됨


그리고 버스센터에서 잠시 휴식을 가집니다


이제 한시간 돌파한 상황

아직 5시간 30분 남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