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6. 전병기업 본문

여행기/180205 일본 간토

6. 전병기업

대화ⓒ 2018. 7. 31. 16:58

마지막날 아침입니다

아침부터 상큼하네요


일단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고 갑니다


엘리베이터가 홈 아니면 개찰구밖에 없으니까 버튼이 위 아래 이 두가지로 되어있음

알아보기 편안함


나리타 익스프레스야 뭐


나리타 공항행


대형 캐리어를 저기다 보관하는 사람도 있긴 합니다

위험하진 않음


나리타 쿠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타카사키선 지연안내

ㅁㄴㅇㄹ


자 이제 내립니다

마지막날인데 나리타익스프레스타고 공항가는거 아니냐구요?

비행기 밤비행기임 ㅋㅋㅋㅋ

전병먹으러 갈 꺼임 ㅎㅎ


사실 이 차가 치바나 사쿠라에 정차했으면 거기까지 갔을텐데


일단 행선지는 쵸시입니다


시오사이 3호 타고 갈 예정

원래 1호 타고 가는 일정이었으나 체력적인 문제로 인해 조금 여유롭게 가는것으로 변경


땜질 ㅎㅎㅎㅎㅎㅎㅎㅎ

특급 2개가 쥬금


특급열차 분리한건 좋은데 

이 승강장 카마쿠라방면(요코하마쪽)임 ㅋㅋㅋㅋㅋㅋ


뭐 됐습니다 ㄱㄱㄱ


좌석은 오,,,,


문 앞은 1인석임 무려


심지어 검표도장도 찍어줌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칼피스의 유산균이 들어간 천연수 스파클링

칼피스 클리어 소다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맛은 그냥 칼피스맛이긴 한데 다시 사 먹을 맛은 아니네


킨시쵸 지나니까 차량들이 주차되어있음


한창을 달려 깡촌에 진입하니까 밭에 불 질러서 태우고 있더라

저 정도면 방화인데

그나저나 255계 이거 얼마나 낡았는지 서스펜션 찌그덕찌그덕 거림

거슬려서 자다가 깸


뭐 쵸시에 도착을 했으니 넘깁니다


쵸시역


일반 역명판도 있음


짐이 좀 있어서 엘리베이터로 올라갑시다


이런 계단을 캐리어 들고 가는건 좀,,,


엘리베이터 탑시다


쵸시전철 승강장

쵸시역 2.3번 승강장 끝에 달림


목적지가 1일권을 사기엔 조금 낭비처럼 보이지만 검색 결과에 의하면 손해는 보지 않는 1일권이더라

1일권 사야지

근데 어디서 사냐;;;;(이건 검색 안하고 왔음)


일단 차가 왔음

나중에 알았는데 이거 쵸시덴에서 가장 새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케이오 전철 출신 차량이라고 합니다

중고로 팔려갔던 차가 또다시 중고로 팔려옴


ㅎㅎㅎ


Gomul차


1일권 구매말인데

차장이 발매함

ㅎㅎ


광고를 비롯해서 차 상태가 범상치않음


사실 차 번호나 개조패찰 보면 어디출신인지 알기 쉽지 않을까 했는데

모르겠더라

그래서 걍 구글검색함


맨 아래에 누레센베 1조각권

1일권에 달린 가장 좋은 물건

전병 사달라고 하는 기업이 1개는 서비스로 주네


아니 행선판이 너무 ㅋㅋㅋㅋㅋㅋ


문짝에도 잔뜩 붙어있음 ㅋㅋㅋㅋ


비상 콕크는 개방


정리권을 뽑는 사람이 있는지 의문이긴 하지만 아무튼 운임 표시는 디지털로 되고 있습니다


타이완이랑 자매결연 ㄷㄷㄷㄷㄷ


근데 확실히 역사 건물이 이렇게 삐까뻔쩍한데

차가 고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병 먹으러 내림


ㅂㅂ

자 그러면 전병 먹으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