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 왜 마츠야마로 왔나요?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2. 왜 마츠야마로 왔나요?

대화ⓒ 2018. 8. 7. 13:32

햄버거 사먹으러 4층 푸드코트 왔는데

하필 이때 삼성페이가 엄청나게 말썽을 부리는 상태가 발생

계산 하는데 10분 걸림


그래도 비행기 파이널콜은 아니었더라


여기서도 모바일티켓으로 패스 됩니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737타는데 게이트가 엄청납니다


오늘의 항공기

HL8034


A380이 쓸 수 있는 게이트입니다


아 네,,,


심심해서 제주항공앱 다시 켜 보니


띠용

근데 아무것도 안됨ㅋㅋㅋㅋㅋㅋ

걍 음악 듣고있기


이륙을 위해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륙


지금 알았는데 시트가 레카로 시트네여


상공은 깨끗


일본도 깨끗


착륙합니다


배 빠르네


착륙이다


도착


내립니다

이런 지방공항은 빨리 안가면 지옥임


나왔습니다

나올때 좀 재밌는 상황이 있었는데

세관: 헤에 학생이시구나, 오사카에 학교 다니세요?

본인: ㅎㅎㅎ 아뇨 ㅎㅎㅎㅎ 한국 학생인데여 ㅎㅎㅎ 

세관: ??? 님 주소 오사카 쓰셨는데 왜 여기(마츠야마)로 왔어요?

본인: 비행기 티켓이 싸서요 ㅎㅎ;;;;

세관: 어케 갈거임?

본인: JR패스 있으니까 열차타고 갈껀데여

세관: 아 넴ㅋㅋㅋ 일단 짐 검사 할껀데 짐 까봐도 되나요?

본인: 넴 ㅋㅋㅋ


이렇게 하고 나갔는데

제일 먼저 나감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티켓 사려고 하니까 지금은 못삼 ㅎㅎㅎㅎ;;;




버스 탑니다만

에히메현에서 제주항공 타고 온 외국인 상대로 무료버스를 운영하고 있었네요 허뮈,,,

쿠폰이라도 받았어야 무료버스 올때라도 타는건데 그마저도 안받았음 ㅋㅋㅋㅋㅋ

돈 낭비잼


아무튼 버스 탑니다

승객이 좀 많아서 도고온천쪽으로 장거리직행이랑 마츠야마역,마츠야마시역 방향 단거리 승객 분리시킴

개꿀


덕분에 편안하게 왔습니다

금방 오네여 


오늘의 숙소 예약을 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