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21. 어둠의 마츠야마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21. 어둠의 마츠야마

대화ⓒ 2018. 9. 5. 13:39

마츠야마에 도착했는데 벌써 어둡습니다


일단 숙소가 마츠야마역에서 거리가 좀 있네요. 

노면전차 타러갑시다


어차피 레일패스도 오늘 끝나는데 과감하게 노면전차 2일권 구매


숙소는 카츠야마쵸에 있음


시간 참 간결하네요


그렇다고 합니다


마츠야마 명물 봇쨩열차

쟤는 패스 이용 불가임


탑승

고물답네요


노면전차는 내릴때 하차벨은 누릅니다

그마저도 구닥다리


이 2일권의 유효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무려 3년전부터 구매 가능한 티켓임

긁는건 복권처럼 긁으면 되는데 주의사항은 2일권이든 3일권이든 무조건 개시일만 긁어야 합니다

2일 긁으면 무효됨


이젠 어둠으로 덮힌 마츠야마


다음에 내려요~


신호등은 뭐 당연히 다 동일함

오늘의 숙소: 토요코인 마츠야마 이치방쵸

5천엔 후반대 요금에 기겁했다


그리고 밥을 먹어야 해서 나왔더니 차가 눈앞에서 가버림 ㅋㅋㅋㅋㅋㅋ

아오


사실 어두워서 지금 보정으로 밝게 한 것

거기다 승강장 엄청 좁음

이래도 Tram 해야겠나?


이제 20시 밖에 안됨 ㅋㅋㅋㅋㅋㅋ

환장하죠


아이폰 최고시다 시바


근데 반대편에 반짝거리는 무언가가?


새차임


우왕

근데 저거 엄청 자주 보긴 했는데 타 보질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느정도 준수한 차량이 등장하셨습니다


이요깡이 또


2003년에 만들어진 차

이래뵈도 마츠야마 시내전차에선 신차임(?!)


좋네요


ㅂㅂ

슬슬 밥을 찾는데 제일먼저 Black이 나오네요


이게 그 유명한 조이사운드인가


여기 걸어가면서 조이사운드가 절반인줄 알았음

ㅈㄴ 큼


그리고 마츠야마에 왔으니 마츠야에 옴(?????)

마츠야 마츠야마오오카이도점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엄청나게 시켰습니다


밥먹고 나오니까 마츠야 바로 앞이 요시노야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왕 2일권 산 김에 철덕질 하러 나옴


근데 여긴 포인트가 좀 아닌듯


정거장 하나 걸어옴

종점이 최고시다


이거 맥도날드인데 

신용카드 되는것도 놀라운데 교통계열 IC카드도 쓸 수 있음

우왕 굳!


그리고 개똥차 타고옴 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