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9. 미야지마 탈출했더니 히로시마 난민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19. 미야지마 탈출했더니 히로시마 난민

대화ⓒ 2018. 9. 3. 16:12

평화로운 미야지마


사슴이 활보합니다


몇마리냐;;;


뜬금없이 자판기가 IC카드를 대응합니다


때마침 목말랐는데 이로하스 백도맛 마십니다

야마가타의 백도맛 좋네요


그나저나 사쿠라가 요시노만큼 많이 폈네요


구급차도 다님


한편 사슴은 배가 고픕니다


먹이달라고 조르고 있네요


계속 조릅니다

실패했습니다

그래도 공격을 하진 않습니다


곳곳이 절경


사슴이 뭐 하나 했더니

먹이 먹고 있습니다

먹이 주지 마세요

관리인분들이 먹이 주고 있음


항구로 돌아오니 나나우라마루가 이미 와 있음 ㅠ


전 미야지마마루 탑니다


동선 분리 시켜서 타는 사람들은 뒤로 가게 하네


시트가 낯익죠?


5해리 미만이랑 1.5시간 이내라면 정원을 80명이나 더 태울수 있음

올ㅋ


아무도 계단 앞에 서지 않더라

엄청 시원하니 좋던데


진심으로 엄청 시원합니다

4월 2일이라


그나마 신형에는 항로추적 시스템이 있나보네요


의자가 너무 어디서 많이 본 의자


이제 슬슬 내려야 할 시간


얘는 화장실 있는거 보고 우왕 하고 찍은것


문이 열리고


고정을 합니다

하지만 내리지 못하는데요


차가 있었거든요

차가 있으면 차부터 나갑니다


그러면 이제 히로시마에 돌아갈 시간입니다


아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야죠 뭐,,,


생각해보니 이 동네 왜 삼각형이 있을까 했는데 105계에 4비차가 있던적이 있네

열심히 시모노세키 갔으니까 이젠 그냥 승차위치로 구분해도 될 듯


으,,,


차 들어옴

갈때는 다행히도 앉아서 가네요


강변으로 사쿠라가 폈네요


여기도 좋네

그렇게 히로시마에 도착했습니다


히로시마에 왔는데 온 김에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먹을까 하고 가까운 가게를 검색해봅니다


여기로 나가라 함


나가니까 노면전차 터미널이네


이게 히로시마역인가


그나마 신형이네 이건


노면전차 신호등도 있고


브레이크등도 잘 작동하고


여기로 가면 마쯔다 줌줌 스타디움

그래서 말인데 찾아 갔더니 점심 영업시간 끝났음,,,,

Haaaaa,,,,


저건 또 뭐냐

찍는다


Gomul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