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로그

17. JR패스로 배를 타자, 미야지마항로 본문

여행기/180327 일본 さくら旅行

17. JR패스로 배를 타자, 미야지마항로

대화ⓒ 2018. 9. 3. 14:53

끔찍하게도 히로시마부터 미야지마구치까지 입석으로 왔습니다

더 웃긴건 히로시마에서 다 같이 탄 사람들 다 같이 미야지마구치에서 내림


그래도 레드윙은 이쁘네요


미야지마구치


사람 몰리면 쓰려고 간이 단말기도 설치되어있는데 저거 쓸 정도면 터져나간다는 이야기


배타는 곳은 눈 앞에 보이는 저곳 

길 건너면 금방이겠네요


미즈카제는 1주일 뒤에 온다고 합니다

ㅠㅠ


관광객 엄청남


배타러 가는데

???? 


횡단보도가 없음

ㅁㅊ,,,,


지하로 건너옴

미야지마 가는 항로는 2개회사가 운항을 하는데요

하나는 지역사철이고 하나는 JR서일본임

철도회사가 페리로 승부하고 있음


저는 무료로 태워주는 JR 탑니다


창문에 써 있죠?

JRPass FREE

너무나도 고마운건 청춘18 티켓 가지고 와도 무료라는것입니다

엄청난 혜자노선입니다

심지어 편도요금 180엔임


다만 승선인원이 찼는지 이번 배를 놓쳤습니다

ㅋㅅㅋ


배 떠나자마자 다음배 탈 사람들 앞으로 댕김


배가 열심히 달려옵니다


아까 배 보다 낡아보이는 배가 왔습니다


미센마루

찾아보니까 얘가 JR서일본페리에서 가장 고물이라는 모양입니다

허뮈,,,,


승선합니다


3층에는 자판기가 있는 데크인데


잘 보이는게 장점입니다


반대편을 보니 반짝거리는 배가 등장했는데


가장 신형이라는 나나우라마루가 지나감

(...)


뭐 됐구요 JR서일본페리의 장점은 미야지마 들어갈때 사철 페리보다 좀 시간은 걸리는데

미야지마의 수상신사 코 앞으로 돌아서 갑니다

가격 같이내고 명품관광잼


망원렌즈를 챙겨왔으니 써 먹어야죠

유료로 하는 저 배투어도 좋지만 


180엔짜리 배타고 구경도 좋네요


경치가 워낙 좋고 파도도 잔잔해서 배멀미를 일단 안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배멀미하면 정말 멀미가 심한것이니 생각해보셔야함


내리기 전에 반대편으로 보고 찍어봄

잘나왔네


내립니다

짧은 노선을 운항하는 배라도 화장실이 있네요

지금 알았음


여기도 상당히 사쿠라가 많네요


이 항로의 개찰구는 이곳 한 곳 뿐입니다

교통카드 사용도 가능함


아까 미야지마구치에서 왕복표 파는데 여긴 히로시마 돌아가는 표 셋트로 팔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라 해야할 말은 모르겠습니다